본문 바로가기

Review/기타 리뷰

구정선물추천 50대아빠 생일선물로도 좋은 천녹톤~



활동이 왕성한 50대 아빠생일선물을 위한 추천 제품 정관장 천녹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30대에는 열혈히 일하고 40대에 들어서면 체력적으로 힘에 부친다는걸 느끼기 시작하게 된다. 

40대 후반으로 가면서.. 그리고 50대에 들어서면서는 체력적인 한계를 많이 느끼게 된다. 

그럴때 가장 좋은건 꾸준한 운동을 통한 자기 관리와 식단관리가 중요한데 50대를 코앞에 둔 나도 요즘은 겅강관리를 위해 여러모로 신경쓰는 중이다. 






구정이 코앞이고 부모님 구정선물로 뭘 준비할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데 양가 부모님 선물은 준비했고 늘 가까이에서 많은 도움을 주시고 우리일을 내 일처럼 도와주시는 작은 처형댁 형님을 위해 많은 분들이 구정 선물 추천한 정관장 천녹톤을 준비했다. 







구정 선물 추천 정관장 천녹톤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되있어 어르신이나 부모님께, 50대 아빠 생일선물로 추천하는데 박스 내부를 보면 천녹에 대한 설명이 있는 브러셔가 정성스럽게 놓여있으며 그 아래에는 총 6개 미니상자가 있고 그안에 5포씩 천녹톤이 들어있다.







천혜의 자연에서 자란 뉴질랜드 사슴의 뿔 전부를 사용하여, 녹용팁 100% 함유되어 있는 정관장 천녹.

녹용은 하대, 중대, 상대, 분골로 나눠지고 상단으로 갈수록 좋은 부위이다.

여기서 제일 상단에 있는 워낙 적은량만 생산되어 녹용팁은 고가라고.. 



정관장 천녹은 깨끗한 자연 환경 속에서 자란 사슴의 뿔을 진공 건조 후 직수입한다고 한다. 

계약 체결부터 안전성/ 품질/ 건조 / 검증 / 직수입 후 품질 검사 등까지..8개의 깐깐한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천녹은 세계적인 사슴 서식지인 뉴질랜드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 엄선해 전통 원료로 배합한 녹용으로 늘 활동적이시고 등산도 즐기시면서 활동이 많은 일을 하시는 50대인 처형댁 형님 생일선물로 제격이다.






천녹톤은 총 6팩의 작은 박스안에 따로 들어 있는데 지금 설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 조금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천녹톤 (70ml*30) : 260,000> 234,000

천녹톤 (70ml*60) : 480,000> 432,000

 





작은 상자 안에는 한팩에 70ml 용량의 천녹톤이 각 5팩씩 들어있어 총 30포 구성이다. 

성인기준 하루 두 번 2포씩 섭취하면 되고 가볍게 휴대하고 다닐 수 있어 빠뜨리지 않고 섭취할 수 있다. 






귀한 녹용을 진하게 담아내 성인 섭취량의 녹용 2g, 홍삼 농축액 3g을 충족시켜주는 높은 함량으로 배합했다.






가볍게 들고다니면서 파우치를 찢어서 그냥 마셔도 되지만 집에서 마실땐 이렇게 컵에 따라서 마시면좋다.







정관장의 녹용 농축 기술 덕분에 녹용 특유의 비린맛 없이 맛있어 어르신들이나 부모님, 아이들까지 온가족이 거부감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30대 까지는 기분 좋게 한잔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술을 선물로 가장 많이 받았었는데 이제 50대를 코앞에 두니 술 보다는 이런 녹용을 받을 때 기분이 좋다.

내가 그렇게 느끼다보니 아무리 술을 좋아하시는 처형댁 형님이지만 이번 생일에는 귀한 녹용을 선물 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 싶다.


활동적이신 50대 아빠생일선물로 추천! 명절 부모님들을 위한 구정선물로도 추천!






정관장의 깐깐하고 철저한 관리를 엿볼 수 있는 cf다.  

https://youtu.be/olJFR4idRt8






설 프로모션이 진행중이기 때문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50대 아빠생일선물로 좋으며 구정선물로도 추천한다.


행사기간111~26일까지 (27일간)





2019kgcnewyear.co.kr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 당첨 기회가 있는 마음전달봇으로 새해인사도 전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자.


마음전달봇으로 새해인사 전하기 ~





< 본 포스트는 정관장에서 소정의 활동료와 제품을 지급받고 작성되었습니다. >

[Copyright 2019.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