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기타 리뷰

고급스러운 구정 선물 정관장 천녹톤 녹용 추천~

음력으로 올 한 해도 저물고 새해가 코앞이다. 

유난히 무더웠던 지난여름.. 그리고 미세먼지와 한파가 반복되는 요즘 다들 건강에 점점 신경 써야 하는 시대다. 



맞벌이를 하는 우리 부부는 집안일에 미처 신경을 못 쓸 때가 많다. 

그럴 때 가까이 계시는 장인 장모님이 많은 도움을 주시는데 밑반찬을 가져다주시기도 하고 가끔 집안일도 돌봐주시곤 한다. 







까탈스러운 와이프 입맛 때문에 늘 음식을 많이 가리는데 장모님이 해주신 음식은 남기지 않고 깨끗이 해치우기 때문에 와이프나 나를 위해 집에 아무도 없을 때 냉장고를 채워두고 가시곤 한다. 

부모님의 자식 걱정은 늘 한결같으신... 







자전거를 타고 우렁각시처럼 다녀가시는 장인어른.. 

연세가 많으시지만 아직은 활동적이시고 정정하셔서 참으로 다행이다. 

늘 신세만 지고 사는거 같아 죄송한 마음만 가득했지 감사한 마음의 표현은 서툴렀는데 명절이나 생신이 되어야 간신히 인사를 드리곤 한다. 








천녹톤 (70ml*30포) : 260,000원 > 234,000원

천녹톤 (70ml*60포) : 480,000원 > 432,000원 


평소 명절에는 영양제나 비타민을 선물로 드리곤 했는데 이번 구정 선물은 녹용으로 골랐다. 녹용 중에서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된 정관장 천녹을 와이프에게 구정 선물 추천 제품으로 권유해보았다.

외부포장부터 내부 포장까지 고급스럽고 정성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선물이다.







정관장은 천녹은 세계적인 사슴 서식지인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자란 사슴뿔만 엄선해 전통 원료를 배합한 녹용 브랜드다.

늘 자전거를 타고 다니시는 활동적인 장인어른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구정선물이 될 거 같다. 






중국을 거쳐서 유통될 경우 원산지가 불투명하다거나 저품질 녹용이 포함될 수 있는데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에서 진공건조 후 직수입해서 공급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녹용을 그대로 사용하다. 까다로운 정관장이니까 할 수 있고 믿음이 간다.






계약 체결부터 안전성, 품질 검증, 건조에 수입을 거쳐 품질검사까지 총 8단계에 걸쳐 꼼꼼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어르신들을 위한 내 가족을 위한 구정 선물로 추천한다.






녹용은 하대, 중대, 상대, 분골 4단계로 나누어져 있고 상단으로 갈수록 좋은 부위인데 최상단이 녹용팁이다. 

녹용팁은 고가에 적은 양만 생산되는데 정관장 천녹은 녹용 전체를 사용하기 때문에 녹용팁이 100% 함유돼있다.







녹용 추천 제품 천녹톤은 평소에 들고 다니면서 휴대하기 좋아 섭취도 용이하고 휴대성도 좋다. 

하루에 2포 섭취하면 되는데 주머니든 가방이든 어디에든 넣고 다닐 수 있어 잘 챙기지 못하는 사람들도 쉽게 챙겨 다닐 수 있다.






구정 선물 추천 제품, 녹용 추천 제품인 정관장 천녹. 귀한 녹용을 담아, 성인 섭취량의 녹용 2g, 홍삼농축액 3g을 충족시켜주는 높은 함량으로 배합했다.

늘 고생만 하시는 부모님께 이번 구정 선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천녹톤을 추천해본다.









설을 맞아 정관장의 구정 프로모션 할인 정보를 살펴보면

설 주요 선물 제품 할인

(10%할인) 선물세트(다보록 23), 화애락(///이너제틱//밸런스팩/리본),

홍천웅(//에너지팩/이과수), 홍백작홍이장군(1~3단계), 아이패스(J/M/H),

홍삼톤(리미티드/골드[30]/마일드[30/60]/홍삼톤청)/ 달임액(천삼제외),

알파프로젝트 홍삼기능성 5활기력[30], 굿베이스(자연소재/세트),

황진단(30/12), 천녹(/정편//강환[10]/원칙세트) /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7(간건강/장건강/눈건강/위건강/구강건강/관절건강/혈행건강)


(20%할인) 굿베이스 자연기초영양라인 9(멀티비타민미네랄/유산균/오메가3/칼슘마그네슘비타민DK/비타민C/비타민B포뮬라/엽산/비타민D/철분)

 

카드사 청구할인 (KB/롯데)

15/30/45/60/75/90만원 이상 구매 시 1/2/3/4/5/6만원 청구 할인

(법인/기프트/체크카드 제외)

 

증정 프로모션

홍삼정 에브리타임(30/50구매 시 3포 추가증정

황진단천 (20구매 시 1환 추가 증정 (로드샵)

- 500만원 이상 구매시 황진단천 3환 증정 (로드샵)

 

기타 프로모션

1) 행사초기 10일간(1/11~1/20) 10만원 이상 구매 시 포인트 2배 적립

2) 신규가입 시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증정 + 케어나우 가입시 2,304 포인트 적립

3) 현대카드 결제 시 M-Point 결제금액의 50% 사용 가능 (1/28~2/3)






구정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정관장의 프로모션 행사기간은 1월 11일 부터 2월 6일까지 27일간 진행된다.

구정 선물을 준비하려면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참 좋은 기회일거 같다.구정 선물 추천 아이템으로 적극 권유하는 제품이다.






그리고 100% 즉석 당첨의 기회가 있는 마음 전달봇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아래 링크를 통해 평소 인사드리고 싶었던 부모님이나 지인에게 감사의 말씀도 전하고 행운도 거머쥐어보자.


설 이벤트 바로가기






구정 선물 추천하는 녹용..

영화배우 한석규가 소개하는 정관장 천녹의 깐깐한 품질관리와 녹용팁 필수함유에 대해 영상으로 살펴보자. 


https://youtu.be/olJFR4idRt8





< 본 포스트는 정관장에서 소정의 활동료와 제품을 지급받고 작성되었습니다. >


[Copyright 2019.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