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NIGHTVIEW

선유교에서 바라본 성산대교 야경 sel2470gm

선유도공원에서 주차장 가는길


선유도공원 가는길에 있는 선유교에서 바라본 성산대교 입니다. 

선유도공원 촬영을 마치고 주차장으로 가는길에 손각대로 담은 컷이네요 ~ 


선유도공원 촬영을 할땐 귀찮지만 양화선창장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제법 걸어야 하는데 요즘같은 날씨엔 정말 덥고 귀찮은 먼길이랍니다. 


무사히 촬영을 마치고 해가질때쯤 철수를 하다가 선유교에서 바라본 일몰과 야경이 멋져서 잠시 걸음을 멈췄네요 









성산대교의 또 다른 모습


선유교에서 바라본 성산대교를 담은적이 있어도 낮에 담거나 하늘이 별로여서.. 그닥 좋지 않은 사진들만 있었는데 이날은 하늘이 제법 멋진 날이었네요 ~ 

그래서 잠시 걸음을 멈추고 담은 사진입니다. 






저 멀리 성산대교가 보이고 선착장? 같은것도 보이네요 ~ 

보라빛으로 물든 하늘덕에 한강 물빛도 보라보라 합니다.

송전탑이 쌩뚱맞게 솟아있어 조금은 아쉽지만 그래도 멋진 하늘이 있기에 한강에 비친 불빛 반영과 함께 담았습니다. 











한강....청보라빛으로 물들다



알록달록 다리와 건물들의 불빛들이 한강에 그대로 반영되어 한강도 울긋불긋 물들었네요 ~ 

해가 지고나서 물든 하늘빛이 이때가 가장 이쁠때인데 이런 타이밍을 놓치면 안되죠 ^ ^

날씨는 무덥고 후덥지근했지만 간만에 보기드문 장면이라 발걸음을 멈추고 요렇게 담았습니다. 
















사진의 완성은 인물이 있어야!!


멋진 야경도 좋지만 인물이 함께 있을때 좀 더 사진이 멋져지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날 촬영했던 분을 담아서 야경과 함께 담았습니다. 


먼저 저 멀리 성산대교를 배경으로 한컷 ~ ^^

하늘이 이미 어둑어둑해졌기 때문에 감도를 올리고 조리개는 개방해서 담아봤습니다. 






이번에는 인물에 집중되게 한컷 ~ 

대략 24-70 렌즈로 표준화각 영역쯤으로 줌인해서 담았습니다. 

야간 촬영에서 배경의 불빛들은 요렇게 아웃포커싱이 되면 블링블링 멋진 빛망울이 되어 나타나기 때문에 분위기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있답니다 ~ ^^








이번에는 반대편 야경을 배경으로 담았네요 ~ 

여의도 국회의사당 방면인데 모델에 가려져서.. 건물은 안보이네요 ~^^ 

무더운 날씨에 고생한 모델분인데 늦은시간까지 이렇게 수고해 주셨네요 ~


이번 사진은 살짝 필름라이크하게 보정을 해봤습니다. 

흑백으로 담은 사진들도 있는데 다음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같이 무더운 날씨엔 정말 어디 밖으로 나가기가 참 무서운 날씨인데 해가진 뒤 야경 촬영을 위해 한강공원 정도 나들이는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 

오늘도 더위와의 싸움에서 승리하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 






소니 a7rii

sel2470gm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