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일반인 화보촬영 선유도공원에서 담기


오늘은 선유도공원에서 촬영한 일반인 화보촬영입니다. 

늘 자주 찾는 선유도 공원이지만 새로운 모델과 함께할 때는 늘 새롭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초여름이라 날씨가 상당히 무더웠습니다. 

그래서 오전에 만나서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주말에는 공원에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촬영은 주로 평일에 진행을 하는편이에요 ~

이날도 평일 오전에 만나서 촬영을 진행하기로 했네요 ~










밝은 미소가 무척이나 잘어울리는 분이셨네요 ~
이날 촬영은 카페스냅 두군데 야외 스냅 두군데 총 네군데 장소에서 진행했습니다.

촬영시간도 상당히 긴 시간을 투자해야 했구요 ~ 

오랜 시간 힘들었을텐데 끝까지 미소잃지 않은 모델님께 박수를 ~~~~















자체 발광하는 모습입니다. 

역광에서 담았는데 빛 느낌이 참 잘 담아진거 같네요 ~ 

















웃는 모습이 참 아름다운 분이신데 분위기 있는 모습도 남기고 싶어서 다양한 표정연기도 도전해 봤네요 

그래도 제가 보기엔 웃는게 가장 잘 어울립니다. 

































분위기 있는 표정으로 감상에 빠져보기. 

이 장소에서는 그동안 촬영을 거의 하지 않았던거 같네요 ^ ^


때마침 빛이 이쁘게 들어와서 요기서 몇컷을 담아봤습니다.




















분위기 잡는 컨셉은 끝나고 다시 활짝 웃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무더운 날씨였는데 옆에 시원한 물이 참.. .고맙게 느껴집니다

















무더웠던 날의 여름 개인화보 촬영..

오랜 시간동안 즐거운 기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 ^^










촬영문의는 카톡아이디 yollstory 로 문의 주세요 ~


소니 A7RII + FE50.8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