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한강공원 일몰과 함께한 개인화보촬영~

오늘은 한강공원에서 담은 개인화보 촬영입니다. 

하늘 좋은날 해질녘에 담아온 컷입니다. 


야외 촬영은 날씨가 정말 중요한데 날씨 좋은 날은 요렇게 일몰촬영까지 진행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사실 날씨가 좋지 않을때는 크게 의미는 없구요 ㅜㅜ 


간만에 정말 보기 드물 정도로 하늘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망원지구 한강공원으로 달려가서 담아온 사진이네요 ^^


짧은 시간동안 담은 몇컷의 사진들입니다 ~ ^^






빛이 좋은 날은 어떻게 찍어도 이쁘게 나온답니다 ^^ 

요즘같이 무더운 날에는 야외촬영이 쬐금 힘듭니다만... 한여름의 무더위만 아니면 야외촬영이 참 즐겁습니다. 


그동안 촬영하신 분들도.. 두번 세번 촬영을 하실때 다들 야외 촬영을 선호하시는 이유기도 하구요 ~^ ^







예전같은면 역광에선 인물 사진을 담지 않는게 철칙이었겠지만 요즘은 카메라의 성능이 워낙에 좋아지다보니 역광이 제맛이라는 얘기들을 많이 합니다. 

소위 말해서 장비빨로... 과거에는 어려웠던 촬영이 이제는 좀 손쉬워졌다고 할 수 있겠네요 ~ ^^






반짝반짝 한강의 물결이 빛을 받아 빛나고 있네요 ~ 

보석같이 빛나는 보케가 참.. 이쁘네요 ~ ^^











온몸으로 빛을 받고 계십니다 ~ ^^

렌즈에서 나오는 플레어를 잘 이용하면 좀 더 드라마틱하고 멋진 느낌의 사진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플레어를 좋아하는데 요즘 렌즈들은 성능이 너무 좋아져서 .. 이런 플레어 느낌을 내기가 참 어려워졌습니다. 

그래서 올드렌즈들을 꼭 한두개 가지고 다니는 편이랍니다 ~ ^^ 올드렌즈는 올드렌즈만의 맛이 있으니까요 ~ 





슬슬 해가 지기 시작할때.. 일몰분위기를 한껏내본 컷이네요 ~^ ^

해를 팔목위에 슬쩍 올려봤습니다 ~ ㅎㅎ






이번에는 손가락 안으로 해를 넣기.. 

요게 은근히 잘 안잡히는데.. 사실 잡힌 사진도 있지만 오늘 포스팅에서는 요렇게 아슬아슬하게 걸친 사진으로 ~ ^^






하늘이 참 좋다보니.. 뭘 어떻게 해도 다 그림같은 장면이 나오네요 ~ ^ ^ 

저와 촬영하는 분들은 그냥 그 순간을 추억에 남을 수 있도록 즐기시면 됩니다 ~ㅎㅎㅎ

아마 같이 촬영해보신분들은 공감하실거에요 ~














이번에는 반영을 이용한 실루엣 촬영컷입니다. 

다양한 이미지의 컷을 담아드리려고 애쓰는편인데 때로는 독특하고 새로운 사진을 건질때도 있네요 ~ 






요즘같은 무더위에는 촬영이 힘들지만.. 슬슬 시원해지는 10월경 부터는 다시 야외 촬영의 시즌이 다가오겠네요 ~
사실 한여름에도 촬영을 강행하시는 분들이 계시기는...합니다만... 하... 사실 저 힘들어요 ㅜㅜ 


조만간 한여름 개인화보 야외 촬영컷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


그럼 무더위에 모두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여름을 나도록 기원해 봅니다 ~ 



소니 a7rii + sel2470gm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