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사 및 여행/국내여행

안면도여행 .. 기지포해수욕장을 다녀오다.

아주 오랜만에 안면도를 찾았습니다.


대략 1년정도 된거같은데 안면도를 가면 늘 가는곳이 몇군데 있는데 그 중 하나가 기지포해변입니다.

산책로와 백사장과 캠핑장이 함께 있어 걷기도 좋고 사진찍기 놀이하기도 좋아서 자주 애용하는 곳입니다







서울에서의 하늘이 너무 좋아 급하게 출발을 결정하고 와이파이와 지인 이렇게 셋이서 출발을 했습니다.

하지만 안면도에 도착하니 하늘이 밋밋 ㅜ ㅜ 정말 좌절스러운 날이었네요..







그래도 기왕에 왔으니 산책로따라 걸어보기로 했습니다.

한가지 재미난건 바닷가엔 발도 안담그고 왔다는거 ㅜ ㅜ





이곳을 찾으면 늘 요기를 들리고는합니다.

지인들은 다아는 나만의 포인트 ~^^
요기서 실루엣 놀이하기에 참 좋거든요~~

한참을 요기서 인증샷 놀이를 했네요.






두 여성분들 열심히 포즈를 잡아봅니다~^^
여행에선 그저 신나고 즐겁게 즐기는게 최고지요~^^






와이파이님의 공중부양샷 ~~
살짝 지면에서 발을 떼셨네요 ㅋㅋ





뻣뻣한 아낙네가 우아하게 포즈를 만들어주네요~^^ 아주 굳입니다~^^






산책로 따라 걷다 요렇게 사진도 찍고 .. 또 걷고 그렇게 시간을 보냈네요 ㅎㅎ
뒤쪽에 카메라 장비들이 올려져있는게 보이네요 ㅎㅎ

이길 따라 쭉 걷다보면 꽃지해수욕장이 나올거같은데 끝까지 걸어가보진 않았습니다 ㅎㅎ







다들 분위기 잡고 한컷씩 ~~^^





한바퀴 산책을 끝낸뒤 주차한곳으로 와서 떠나려다 이쁘게 생긴 꽃을 발견 ~~ 또 그냥 지나칠수 없겠지요.

그래서 찰칵 ~~




때마침 빛도 이쁘게 떨어지기 시작해서 또 사진 놀이를 시작합니다 ~~ 한참을 요기서 인증샷 놀이를 즐기다 일몰을 보기위해 꽃지해변으로 출발했네요~^^

요기서 찍은 사진들이 무지 많지만 보기 흉한것들도 무지 많기에 패스 ~^^


다음 포스팅엔 꽃지의 모습을 올리도록하겠습니다~^^



sony a7rii + sel2470gm

Copyright yollstory. All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