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제품리뷰

LG G5 카메라 모듈 개봉기와 간단소감 ~

G5를 개통하고 시간이 한달정도 지났을려나요?? 


어제 카메라 모듈과 추가배터리와 충전기가 사은품으로 왔네요..

하이파이 오디오 모듈은 할인 쿠폰이 있지만 살까말까 고민을 하다가 그냥 구매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아무래도 폰으로 음악을 거의 듣지 않다보니 굳이 사야할 필요를 못느껴서 그냥 구매를 포기했네요.. 






일단 오늘은 카메라 모듈 개봉기 입니다. 


사실 언제 도착하나 잊고 있었는데 어제 딱 도착했는데 구성품을 보니 카메라 모듈, 카메라모듈 장착 시 핸드폰 케이스, 배터리 케이스, 배터리 킷  요렇게 왔네요.. ㅎㅎ


뭔가 푸짐하게 선물 받은 느낌이네요 ^^




먼저 카메라 모듈을 디테일 하게 살펴봤습니다. 

뭐 이것저것 사진 촬영을 위한 버튼들이 있네요.

줌 버튼은 실제 써보니.. 부드럽진 않더군요.. ㅜㅜ.. 카메라 모듈이면 카메라 센서가 더 커져서 화질이 좋아진다거나 해야 하는데 그렇지도 않고... 

그냥 간단히 테스트 해보다 바로 집어 넣어버렸네요 ㄷㄷㄷㄷ









바디가 티탄블랙인데 은근히 어울리는 편 같기도 하고 쌩뚱 맞아 보이기도 합니다. 아래쪽에 장착샷을 따로 올렸습니다 ^^

카메라모듈에서 셔터버튼은 확실히 조금 편한 느낌이 있네요.. 하지만 이걸 달면 얇상한 g5가 돼지가 되버려서 ㅜㅜ 정말 고민했지만 일단 포기하기로 했습니다. 






조기 모듈 분리버튼이 바로 배터리를 꼈다가 뺄때 눌러주고 빼야 하는건데.. 배터리 뺄때 쉽게 안빠지더군요..

마치 뭔가 부러질듯한 느낌으로 빠지는데 배터리를 자꾸 뺏다 꼈다 하다보면 뭔가 하나 부러뜨릴 느낌입니다. 


좀 부드럽게 탈착이 가능했으면 좋았을거 같네요 





다음은 배터리 충전기 입니다. 

무선 충전기 이런게 왔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데 좀 아쉽네요 

그래도 요렇게 충전기와 추가 배터리가 있으니 뭔가 든든한 느낌입니다. 







라임색 배터리는 볼때마다 정말 이쁘게 느껴지는데 바디 컬러도 좀 더 이쁜 컬러들이 있었으면 어떨까 싶네요.. 

디자인이 좀씩 따로 노는 그런 느낌이에요 






일단 추가 배터리가 왔으니 충전부터 시키고.. 추가 배터리를 가지고 다녀야겠네요..

충부분이 USB-C타입이라.. 아무데서나 충전하기가 아직은 어려운데.. 여유 배터리가 있으면 좋더 편할거같긴 하네요 ^^





저 배터리.. 꼈다 뺏다 정말 조심해야 할거 같습니다 ^^





스마트폰에 장착 시킨 모습입니다. 뭔가 쌩뚱 맞는거 같기도 하죠 ^^;;

확 어울리는 느낌은 아닙니다.





케이스를 씌우니 그래도 디자인이 좀 그럴듯해 보입니다. 

그래서 케이스를 같이 주나?? ㅎㅎ






투명 케이스는 제법 퀄리티가 괜찮으며 뒤쪽에 지문인식이나 충전 단자 카메라 버튼 등등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네요.

제가 구입한 사제 케이스는 충전 단자 쪽이 막혀있어 충전할때 마다 케이스를 빼곤했는데.. 요건.. 괜찮아 보이네요 ^^


이상.. g5 카메라 모듈 개봉기와 간단 느낌이었네요 ~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





소니 a7rii + fe 70-300mm f4.5-5.6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