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FOOD,CAFE

지코바 숯불 양념치킨.. 요거 맛있네?









치킨이란 치킨은 신제품이나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면 나오는대로 먹는 1인인거 같다. 

블로그를 봐도 치킨에 대한 글이 상당히 있는거 같은데 이번에는 지코바 숯불 양념치킨이다. 

난 처음들어보는 브랜드인데 와이프가 이거 먹어봐야 한다며 아주 적극적으로 추천했다. 그동안 먹어보고 싶었는데 동네에 없어서 못먹어봤다나?? 암튼 그렇게 주문해본 지코바 치킨이다. 





순한맛 매운맛 보통 뭐 이렇게 돼있는거 같은데 보통으로 주문했다. 

주문한지 대략 한시간이나 걸려서 도착한 귀한 녀석이다. 요즘 치킨은 어디를 시키든 한시간은 기본으로 걸리는거 같다. 우리나라 사람들 다들 치킨만 먹고 사는건 아닐지.. 

종이 박스에 담겨져 있으며 콜라 작은 사이즈와 치킨무가 함께 왔다. 





박스를 오픈하면 내부에는 하얀색 플라스틱 바구니 같은거에 치킨이 담겨있는데 매운맛이 아님에도 매콤하면서 달달한 냄새가 솔솔 올라온다. 

깨가 맛깔스럽게 뿌려져있고 떡이 제법 넉넉하게 올려져 있다. 와이프는 이 떡도 부족하다며 추가로 더 시킬껄 그랬다며.. ㅎㅎㅎ






치킨무는.. 뭐.. 특별할거 없는 그냥 치킨무다.. 무 크기가 좀 작다는 느낌?? 그정도? 






자 이제부터 본격적인 시식 시간이다. 일단 매콤하면서 달달한 향이 코끝을 자극하는데 이거 안먹고는 못배길 냄새다. 

숯불에 구운 치킨이라 기름기가 빠졌다는게 장점이라면 장점일거 같다. 







안에 들어 있는 닭 크기는 그리 큰닭은 아니고 일반적인 크기 정도 되는거 같다.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음.. 뭐 갠적으론 좀 작다는 느낌이 살짝 들었다. 맛은?? ㅎㅎㅎ 

맛있다. 그냥 맛있다.. 계속 먹다보면 입이 살짝 매운감이 돌긴 하는데 다 먹고 나면 은근히 입이 얼얼하다. 매운맛을 시키면 제법 많이 매울거 같은 느낌? 





치킨을 시켜먹다보면 요렇게 떡이 들어있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요렇게 들어있는 떡들이 너무 딱딱하거나 조금 말라버린 떡들이 많았는데 요기 떡은 적당히 쫀득하면서 딱딱하지 않고 먹기에도 딱 좋다. 치킨도 맛있었지만 요기는 떡도 아주 맛나다는거  ^^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맛이다. ~^^ 

첨 먹어본 지코바 숯불 양념치킨.. 담에는 다른 메뉴를 한번 맛보는걸로 ~ ^^






소니 A7R III 

2470GM

Copyright 2017 Yollstory.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