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FOOD,CAFE

홈플러스 직화 불막창 요거요거 굳 ~

 

늦은 퇴근 후 늘 출출함을 못이겨 하는데 오늘은 불막창을 먹기로 했다.

마침 홈플러스에 잠시 나왔다는 와이프에게 불막창을 하나 사두라고 일렀다.

 

예전에 한번 먹어본적이 있는데 맛이 아주 괜찮았던 기억이 나 오늘 매콤하게 한번 먹어보고자 사온 녀석이다.

 

 

 

 

 

홈플러스에서 나오는 올 어바웃 푸드 시리즈..

요즘 이런 즉석 요리들이 많이 출시되는거 같다. 얼마전 청정원에서 나온 즉석 요리도 먹어봤고 피자 같은것도 나온다.

그동안 먹어본 즉석 요리들은 대체로 만족스러운 수준이었는데 그 중 가장 만족스럽게 먹었던 거 중 하나가 바로 요녀석이다.

 

 







 

직화 초벌구이로 기름을 뺀 후에 매콤한 양념으로 만든 막창 볶음이다.

지난번에 먹었던 불곱창은 살짝 노린내 같은게 나기도 했는데 요건 지난번에 먹었을때 그런걸 못 느껴서 요녀석을 좀 더 좋아한다.

용량은 200g이며 600kcal가 넘는다.. 으으.. 다이어트는 어쩔.. ㅜㅜ

 

 

 

 

박스후면에는 원재료 명 등을 알 수 있는데 대충 패스..

요건 다른 즉석 요리들과 마찬가지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어도 되고 후라이팬에 살짝 볶아서 먹어도 된다.

난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어도 괜찮은데 와이파이님이 굳이 후라이팬으로 볶아준다. ^^ 아주 굳 ~~ ^^

 

 

 

 

아주 간단하게 조리를 마치고 등장한 직화불막창..

매콤한 냄새가 확 올라온다.. 음... 이게 이렇게 매웠던 음식이었나?

제법 오래전에 먹었던지라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오늘 불막창과 함께 먹을 녀석은 스텔라 캔맥주 한캔 되시겠다 ~ ^^

소주가 잘 어울릴거 같지만 집에 소주가 없기에 소주는 패스.. 그렇다고 위스키 한잔을 따르자니 뭔가 애매해서 그냥 맥주로 퉁 ~

 

 

 

 

음.. 폰카로 대충 찍다보니 사진 화질 상태가 영 별로다..

뭐 그래도 먹는데는 지장없으니 요것도 패스..

사실 퇴근하자마자 야식으로 간단하게 먹으려는 차에 카메라꺼내서 사진도 찍으려니 귀차니즘이 발동해 그냥 폰으로 찍었다. 이해를...

 

 

 

 

일단 200그램이 들어있다고 하지만 양은 참 적다..

혼자 먹어도 모지라는 양이다.. ㅎㅎ 살짝 매운편이기 때문에 밥이랑 같이 먹어주면 좋다. 밥이 없으면 요렇게 맥주한잔과 함께 해주는것도 좋다.

난 일단 저녁을 안먹은 상태라 불막창에 밥에 거기에 반주로 맥주한캔 까지..

 

오늘도 다이어트는 물건너 갔지만 아주 행복하게 배를 채운 야식 타임 이었다.

 

홈플러스 불막창 요거 강추 !!

 

 

 

 

갤럭시 s8+

Copyright 2017 Yollstory.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