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리얼후라이 리얼오미치킨 시식후기 ~

늘 치킨을 주문할땐 오늘은 뭘 시켜먹어볼까를 고민해봅니다. 

워낙에 많은 치킨집들이 있어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할땐 오늘은 어디껄 먹어볼까 심각한 고민에 빠집니다. 

늘 새로운 치킨을 먹으려고 노력하는편인데 오늘은 리얼후라이를 골랐습니다. 







처음 시켜보는 브랜드의 치킨을 주문할때는 늘 대표메뉴를 먼저 고민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주문한게 리얼오미치킨. 

오미.. 5가지맛이 난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매운맛, 달콤한맛,짭짤한맛, 고소한맛을 낸다고 하는데 한창 유행한 맛초킹과 비슷한 느낌일거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ㅋ 가격은 16000원이네요.. 요즘 가격을 생각하면 비교적 저렴해 보이는 편입니다. 


도착한 리얼후라이는 요런 박스에 담겨져 왔네요 ~^ ^








박스를 오픈하니 매콤한 향과 달달한 냄새가 가득합니다. ㅎㅎㅎ 

일단 침한번 꿀꺽 삼키고 후다닥 사진 촬영부터 ~ ^^ ㅋ 

이럴때 사진을 찍고 넘어가야 한다는 사실이 늘 슬프네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얼릉 먹고싶은데 말이죠 ㅎㅎ 








콜라는 큰녀석은 아니고 작은 캔콜라가 들어 있습니다. 

들이대고 촬영하다보니 통통하니 귀엽게 담겼네요 ^ ^









오미치킨의 디테일 컷입니다. 

맛은.. 음.. 맛초킹과 비슷한 그런 간장소스 양념치킨 느낌인데 맛초킹 만큼 자극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냥저냥 무난한편이며 맛은 괜찮은편이네요 ~ 


실제 매운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고 짭짜름하면서 달콤한 맛이 더 나는거 같습니다. 









치킨 인증은 일단 닭다리로 ^^ ㅎㅎ 








겉은 바삭했으며 속은 촉촉한 리얼후라이.. 음.. 개인적으로 중간정도는 하는거 같네요 ^^ 

나쁘지 않은 맛에 적당한 가격 ^ ^ 오늘도 새로운 치느님을 이렇게 영접했네요 ^^



소니 RX100M5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