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네네치킨 스노윙 치즈맛 보다 야채맛 !!

오늘은 주말.. 

주말에는 당연히 치느님과 함께 하는 날입니다. ㅎㅎ

오늘은 네네치킨의 스노윙을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스노윙 치즈맛을 한번 먹어본적이 있는데 사실 제입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두번다시 스노윙을 먹지 않겠노라 했는데 이번에 야채맛에 한번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ㅋ 









네네치킨 스노윙 야채맛 입니다. 

일단 큼지막한 콜라가 아주 맘에 듭니다 ^ ^ 요즘 치킨집들 콜라 너무 작아요 작아.. 큰 콜라좀 넣어주시길... 











뭔가 비쥬얼은 커리퀸과 좀 비슷해 보입니다. 

맛은 어떨지 하고 살짝 한입  먹어보니.. 오오.. 요건 치즈맛과는 다르게 짭짜름한게 맛이 괜찮습니다. 

그리 달지도 않고 맵지않으며 적당히 짭짤하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네요.. ㅎㅎㅎ 








치느님의 겉모습을 좀더 가까이 들이대고 찍어봤습니다. 

바삭바삭함이 눈에 보이는거 같네요 ^^









요런녀석들을 먹을때 한가지 안좋은 점은 부스러기가 너무 많이 떨어진다는 점이네요.. 

야채맛이라는 특징이라 그런지 치킨 튀김옷 중간중간에  요렇게 녹색의 뭔가가 보입니다 .. ㅎ ㅎ 어떤 야채들이 들어가 있는지 살짝 궁금하기도 하지만 귀차니즘으로 패스..









네네치킨의 스노윙 야채맛.. 나름 괜춘한 녀석이네요.. 

짭짜름한 치킨이 생각나는데 간장치킨은 좀 지겹다 싶을때 요녀석 한번 먹어보면 좋을거 같네요 ^^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