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큰튀김우동 큰사발면 후기

오늘은 사발면이다.

가끔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먹곤 하는데 오늘은 뭘 먹을까 두리번거리다 새로운 녀석이 눈에 들어왔다.
사발면 시리즈중 큰튀김우동 이라는 녀석이다.






농심에서 나온 사발면.. 자세히보니 큰사발면이다.거기에 큰튀김우동 .. ㅎㅎ 큰 이라는 단어가 많아 들어간걸 보니 양이 많은가보다..

시원한 우동 국물이 살짝 땡겨서 요녀석으로 정했다.














왕튀김 건더기가 있다고 하는데 얼마나 큰 녀석이 들어있길래 왕튀김이라고까지?


일단 궁금해서 구입한거니 컵라면을 개봉해보자..






컵라면을 뜯어보니 스프와 튀김이 들어있다?

스프는 일반 분말 스프인데 건더기 스프가 좀 다르다. 가만히보니 건더기 스프가 아니라 튀김이 들어있는거다.. 오오 신기하다 신기해...

원형모양의 튀김이 들어있다는데 궁금증이 더해진다.








일단 물을 붓고 기다리는중.
튀김은 면이 다 익은후에 넣으라고 되있다. 자세히 안읽어봤으면 그냥 스프와 함께 넣고 물을 부을 뻔했다.

역시 꼼꼼하게 주의사항을 읽어보는게 좋은듯 ..







대충 시간이 다된뒤 튀김 투하 ~~
음.. 비쥬얼은 그닥 좋아보이지 않는다 ㅋㅋㅋ





큰튀김우동의 맛은?
일단 국물은 일반 튀김우동 컵라면과 큰차이를 모르겠다. 튀김은 생각보다 괜찮은 느낌이다. 바삭함도 느껴지고 비쥬얼에서 실망했는데 맛은 그럭저럭...

튀김이 금새 흐물흐물 해지는 편이라서 튀김 먼저 먹어주는게 좋을거 같다.

원래 먹던 튀김우동 컵라면과 크게 다른걸 모르겠지만 바삭한 튀김을 좋아한다면 한번쯤 먹어보는것도 괜찮을듯 싶다.

나는... 앞으로 그냥 튀김우동 컵라면을 먹을듯? ㅎㅎ 이유는 원래 튀김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에 큼지막한 튀김이 내겐 그리 매력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






후지 x70
Copyright yollstory. All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