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카페 & 디저트

홍대 드롭탑 콜드브루 투썸과 비교

요즘 어딜가나 콜드브루만 보이면 주문하는 1인 입니다.

더치 커피의 매력에 쏙 빠져서 더치커피를 자주 찾는데 오늘은 홍대 드롭탑을 갔습니다.


요즘 대세인만큼 여기도 콜드브루가 있더군요





콜드브루 종류가 제법 많습니다.

라떼도 있고 그냥 플레인도있네요.
플레인도 크림이 올라가는게 있고 없는게 있습니다. 와.. 정말 다양한 종류에 깜짝 놀랐네요.

다음엔 휘핑크림이 올라간 녀석으로 먹어보던지 해야겠습니다 ㅎㅎ




일단 2층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1층을 주로 이용하는데 오늘은 간단한 스냅촬영도 있어서 2층으로 자릴 잡았는데 좀 더운? 느낌이었네요 ㅜ ㅜ





자릴 잡고 얼마있지 않으니 바로 진동벨이 울리더군요 ..

그래서 후다닥 뛰어내려갔습니다 ㅎ

그리고 받아온 드롭탑표 콜드브루 ~~
일단 시원하게 한모금 쭉 들이켜보기로 했습니다.





시원하니 캬.. 역시 이맛입니다 ㅎㅎ
저는 주로 투섬 콜드브루를 자주 이용하다보니 드롭탑과 비교를 안할수 없더군요.

첫 맛은 비슷한 느낌이었으나 입안에서 끝까지 커피맛이 살아있는 느낌은 투섬이 좀더 좋은거 같네요. 좀더 진한 느낌이었습니다.

가벼운걸 좋아한다면 드롭탑이 더 맞을수도 있을거 같구요.

제입에는 투섬에 한표구요~^^ 저는 주로 반포쪽에 있는 투섬을 애용하는데 암튼 여기에 길들여진건지 ㅎㅎㅎㅎ





마지막 .. 오늘의 모델님과 인증샷 ~^^
모델님은 레몬 앤 라임? 요런거 주문하셨더군요.. 상큼상큼상큼 할거 같은 비쥬얼이었네요 .



sony a7rii
sel50f14z + a6000+ 삼양 21.4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