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제품리뷰

파인드라이브 iq iot 1.0 재부팅 오류 as 후기 ~

얼마전에 구입한 네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 iot 1.0를 사용중인데요.. 


사실 부팅속도 무지 빠르고 gps 완전 빨리 잡고.. 아주 만족하고 쓰고 있었습니다. 

대략 5-6년만에? 새로 네비를 장만한거다 보니 액정 터치도 정전식 터치라 맘에들고 참 좋았는데 이게 어찌된 일인지.. 


자꾸 재부팅이 되더군요.. 

첨엔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한달가량? 사용하면서.. 재부팅 횟수가 점점 늘어나기 시작하더군요.. 


한시간 운행하는데 재부팅이 3-4번씩 되는 ㄷㄷㄷㄷ 도무지 네비로 사용하기 힘들정도로 재부팅이 잦아지더군요..


그래서 고객센터로 전화하고... as를 의뢰했습니다. 








지난번 촬영했던 제품 개봉기 입니다. 

as의뢰를 하니 일단 택배로 보내라고 하더군요 

우체국택배를 이용해서 착불로 보내면됩니다. 

박스안에 증상이랑 주소 등을 동봉해서 보내고 나니 1주일 가량 지나서 제품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제품이 새것으로 교체되어서 왔더군요.. 


현재 하루정도 사용중인데 일단 재부팅은 일어나지 않네요.






깔끔하게 네비 본체만 새로 보내줘서 만족스럽긴 한데 조금 아쉬운 부분 몇가지를 짚어보고자 합니다. 

일단 수리 진행상태가 어찌 진행되는지 피드백이 전혀 없었던게 아쉽네요.

대략 1주일가량 기다리면서 뭐가 문제인지 어떻게 처리할건지 등에 대한 얘기가 전혀 없어서 그냥 마냥 기다리기만했네요.

뭐 대략 1주일 가량 기다려야 한다는 소식은 받았지만... 일단 기다리는 입장에선 좀 답답하더군요.. 


두번째 아쉬운 부분은 시거잭과 함께 보내라고 해서 보냈는데... 네비만 달랑 교체되어서 오고.. 시거잭은 오지 않았다는점..ㅜ ㅜ 

다시 고객센터의 문의하니.. 시거잭을 받았다는 기록이 없었는지.. 원래 보낸 제품만 다시 보낸다고 하네요.. ㅡ,.ㅡ; 

덕분에 시거잭 없어서 사용을 못할뻔했는데 다행이 예전에 쓰던 네비 시거잭이랑 맞아서 급하게 사용하고 있으니 다음날 시거잭을 보내왔더군요 





뭐 어쨋건 깔끔하게 무상 교체에 만족을 하고 네비자체도 상당히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습니다만 세세한 고객대응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이전 네비도 파인드라이브를 썼는데 만족도가 커서 그냥 후속도 파인드라이브를 선택했는데 이런 사소한 부분들도 좀 더 신경써주면 어떨까 싶네요 .. 

어쨋던 무사히 네비가 복귀하고 시거잭도 다시 와서.. 현재는 잘 사용중입니다. 

앞으로 재부팅 문제가 안생기는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 ~^^






암튼 파인드라이브 iq iot 1.0 현재 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무탈히 재붙 문제 없어 잘 쓰길 바래봅니다 ~ 

그리고 as는 사소한 부분이 아쉽긴 했지만 제품교체를 받았으니 괜찮다고해도 될거같네요 ~ ^ ^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