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선유도공원 일반인 개인화보촬영 했어요 ~ ^^

오랜만에 선유도 공원에서의  일반인 개인화보촬영입니다. ~ 

작년쯤에 선유도공원에서 촬영하고 계속 다른 곳에서 주로 촬영을 했는데 이번 봄에 오랜만에 선유도공원을 찾았습니다. 






이번 포스팅 사진들은 모델분이 따른 포토샵 보정을 원하지 않으시기에 색감 보정만 가볍게 들어간 사진들 입니다. 

본인의 원래 모습대로 받기를 원해서 따로 포샵을 통한 보정은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 



봄이되면 슬슬 야외 촬영의 계절이 시작되죠..

봄부터 가을까지 많은 야외 촬영을 진행하는데 올해 첫 야외 촬영은 서울숲에서 진행 했었고 두번째 야외 촬영은 선유도공원으로 선택했네요 ~


평소에는 차량으로 이동을 하는데 이번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선유도 공원으로 향했습니다. 

먼저 선유교에서 테스트 컷으로 한두 컷 촬영을 하고 공원으로 진입했네요 ~








촬영 초반에는 늘 그렇듯이 조금은 긴장하고 어색함이 흐르는 순간입니다. 

3-40분 정도 지나면서 슬슬 표정도 좋아지고 몸도 풀리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그때까지는 별 의미가 없는 사진이라도 자꾸 찍어드리기 시작합니다. 

몸 풀기 시간이죠 ^^






촬영을 할 때는 아직은 살짝 쌀쌀한 기운이 돌던때라 분위기 있는 코트를 입고 오셨어요 ~^ ^ 실제 이날 야외는 제법 쌀쌀했어요 ㅜㅜ 아직 봄을 완전히 맞기 전이었거든요 

원래는 의상을 세네벌 정도 준비를 하고 촬영을 하는데 이날 의상준비를 많이 못해오셨네요 ㅜㅜ 바쁜 직장 생활에 준비할 시간이 부족했다고 합니다 ~ 

그래서 다양한 컨셉의 촬영은 하지 못했어요.. 의상을 최대한 제대로 많이 준비해 오실 경우 좀 더 멋진 사진들을 얻을 수 있답니다 ~ ^^







쌀쌀한 날씨였지만 은근히 빛이 좋은 날이어서 촬영하기 딱 좋은 빛이었어요 ^^

흑백으로 한컷 찰칵 ~ ^^


촬영을 하다보면 컬러로도 촬영을 하지만 중간중간 흑백사진을 이렇게 따로 남기기도 한답니다 ~ 






선유도공원에서 요기 공간을 은근히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여기서 유리 반영 사진 등 여기서 시간을 제법 보낸거 같아요 ~ 

작년에 선유도 공원에서 촬영을 하셨던 분이라 올해는 작년에 촬영하지 않은 공간 위주로 촬영을 진행했어요 ~ ^^

한번 촬영하면 두번 세번 촬영하는 경우가 많은데 같은 장소를 찾더라도 다른 느낌을 담아드리려고 합니다 











따뜻한 봄볕이 참 좋은 날이라 사진찍는 순간도 즐겁게 촬영을 했던거 같아요 ~^^

빛은 참 좋았던 날이지만 생각보다 쌀쌀해서 조금 춥기 까지 했답니다. 사진에는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는데 말이죠 ㅎㅎ 










다시 흑백 한컷 ~ ^^

개인적으로 이런 흑백 사진 참 맘에 드는거 같아요 ~ 

선유도 공원은 늘 데이트스냅이나 웨딩스냅 등 많은 분들이 촬영을 하러 오신답니다. 

중간중간에 돌스냅 촬영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주말에는 발디딜틈 없이 사람이 많기 때문에 주로 평일에 촬영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저도 촬영은 주로 평일에 진행하고 있답니다 ~ 







작년까지는 지방 출장 촬영도 자주 다니곤 했는데 요즘은 많이 바빠서 지방 출장 촬영은 힘드네요.. 

물론 서울에서 장거리 촬영으로 멀리까지 가기는 합니다만 지방분들을 위한 장거리 출장은 상황이 여의치가 않아서 근래에는 출장 촬영은 자제 중입니다 ㅜㅜ 



그러면서 4월에는 통영과 제천 촬영을 다녀오긴 했지만 말이죠 ㅎㅎㅎ 






바쁜 직장생활을 하는지라 의상준비를 다양하게 준비하지 못해서 추후에 한번 더 촬영을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조만간 따로 또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 








작년에 촬영했던 장소를 피해서 촬영하다보니 많이들 보시는 선유도 공원에서의 모습이 별로 없습니다. 

이미 작년에 다 촬영했기 때문인데 다른 장소를 찾다보니 그렇게 되었네요 ^^ 

물론 추가 촬영은 또 다른 장소에서 진행했는데 오늘은 선유도공원에서의 촬영본만 포스팅 합니다. 


실제 작년에 처음 뵜을때와는 지금 완전 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했는데 그동안 많은 스타일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스타일리에 조언도 해드리고 하면서 점점 더 멋진 모습으로 변해 가고 계신거 같아요 ^^ 물론 작년에도 멋졌지만 말이죠 ^^



이쯤에서 작년 사진 한장 보고 갈까요?? ㅎㅎ작년에 촬영한 사진들 아직 포스팅도 못했는데 말이죠 ㅜㅜ 









올해랑은 전혀 다른 분위기죠?? ㅎㅎ 그때그때 나의 모습을 이렇게 남긴다는거 참 행복한 일이랍니다 ~ ^^

더 늦기 전에 현재의 나의 모습 남기는 작업 한번쯤 도전해 보는것도 참 좋답니다 ~^^






이번에는 선유도공원 내에 있는 식물원에서 촬영입니다. 

여기서는 저도 처음 촬영을 해보는데 실제로 촬영하기 애매한 공간이긴 합니다만 포지션을 잘 잡으면 예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 이날 촬영때는 아직 공원이 휑하니 푸른 기운을 띠지 않은데가 많아서 식물원을 선택하게 된 이유도 있습니다. 





빨간 시스루 블라우스와 식물원의 녹색이 잘 어울리네요 ^^

쌀쌀했던 날씨여서 그런지 식물원 내부에 사람들이 제법 많았네요 ~ ^^















이상으로 선유도공원에서의 개인화보 촬영 포스팅을 마칩니다 ~^^




Coptright 2016 yollstory. allrights reserved


[공지 안내] - 촬영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