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일반인 개인화보촬영 자연광 스튜디오에서..

오랜만에 일반인 개인화보 촬영 포스팅으로 찾아왔네요..


요즘 뭐하느라 바쁜지 정말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를정도로 정신없이 보내고 있네요.

오늘 포스팅할 사진은 가을쯤에 촬영한 일반인 화보촬영입니다.


섹시컨셉의 촬영을 원하셔서 세미누드 촬영까지 했는데요 오늘은 세미누드 컨셉이 아닌 일반 스튜디오 촬영컷으로 포스팅 합니다.















30대 초반의 여성분인데 운동을 꾸준히 해오신 분이셨어요 ^^  

첫 사전미팅은 반포에서 했는데 밝고 쾌활하신 분이었어요 ~ 

웃는 모습도 잘 지으시고 첫느낌에서 촬영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촬영에 적극적이셔서 준비도 엄청 많이 해오셨어요.. 마침 카메라 리뷰의 시기와 겹쳐서 리뷰에 들어갈 샘플 사진 사용을 허락 받고 겸사겸사 촬영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제법 많은 양의 촬영을 하게되었어요 ..


이렇게 리뷰에 들어갈 샘플촬영이 겸하게 될때는 아주아주 많은 촬영을 해드리곤 한답니다. 













여러가지 컨셉을 준비했는데 먼저 와이셔츠 차림의 컨셉입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는데 기본 컨셉중 하나라고 봐도 될거 같아요 ~ 


자연광 스튜디오는 성산에 있는 플러스준 스튜디오를 이용했네요 ~ 

가격이 조금 비싼 스튜디오 인데 모델분이 추가로 스튜디오 비용을 지원해주셨네요 ^^













역광에서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보았네요 ~ 

웃는 모습이면 웃는 모습 미소면 미소.,. 표정이 아주 좋았네요 ^^















역광촬영은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데 은은한 분위기로 연출해보았네요 ~ 

화이트 셔츠와 화이트 배경의 스튜디오와 잘 어울렸던거 같아요 

이날 촬영의상은 아주 많이 준비해오셨는데 그중 몇 컨셉입니다. 
















조금은 개구진 모습도 연출을 해보았는데요 역시나 잘 어울리더군요 ^^

머리를 만지작 거리면서 쥐어뜯기도 하고 만지는 모습을 담았는데 여러가지 컷이 나왔지만 저는 요컷이 귀여운거 같아요 ^^






















다음은 바닥에 앉은 모습 ^^ 

바닥에 앉기도하고 눕기도 하고 의자에 앉기도 하고 장소를 가리지 않고 찍습니다 ^ ^

일반인들은 다양한 포즈가 나오기 쉽지 않은데 다양한 자세를 연출해보고 그중에 어울리는 모습을 골라 냅니다  




































다음은 빈티지한 소파가 있어 소파를 이용하여 몇컷 촬영했네요 ~ 

자연광이 멋진 스튜디오긴 한데 소품이 많지는 않은편이라 가구 정도를 이용해서 촬영했네요 ~ 

침대컷도 있었으면 했는데 침대가 없는 공간이라 직접 흰천을 따로 준비해오셨어요 ~

그천을 이용해서 침대컷 비슷한 느낌의 세미누드 촬영도 했네요 ^ ^ 추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특이하면서 이쁜 의상들을 많이 준비해오셨는데 잘 어울리시더라구요 ~ 

이 의상은 조금 뚱뚱해 보이는 느낌이 있어 피하려고 했는데 일단 몇컷 담아보았습니다. 

날씬해 보이도록 잘 연출해서 촬영했네요 



















































창가에 놓여진 선인장과 책이 버티컬과 함께 잘 어울렸어요..

은은하게 들어와주는 빛 때문에 분위기 내기가 좋았네요 ~




































다음은 조금 빈티지한 공간에서의 촬영입니다. 

화이트공간에서는 흰색 와이셔츠를 이용해서 촬영했다면 이번에는 짙은색 컬러의 의상을 이용해서 촬영을 했습니다. 


















민소매 티셔츠에 몸매가 드러나는 느낌으로 촬영을 했는데 분위기를 빈티지하게 연출해보았네요 ~


















요 컷은 중간에 머리를 만지는 장면을 스냅으로 담은 컷이에요 ^^ 

촬영하는 동안은 모델분의 행동하나하나가 모두 담길수 있답니다 .. 따로 포즈잡고 촬영하기도 하지만 이렇게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낼 때도 있어요 ~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컷입니다.

대형인화를 해드렸는데... 분위기도 표정도 맘에 들게 나왔더라구요 ^^

원래 보통은 보정본을 15-20컷 정도 드리는데 이날은 촬영도 길게 하고 컨셉도 많이 찍어서 아주 많은 컷을 드렸다는... 

200컷 가까이 드렸는데 대신에 드리는데 시간은 오래거렸네요 ~



















다음은 발레복 컨셉 촬영입니다. 

컨셉회의 후 카톡으로 대화를 주고 받으면서 발레복을 입고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을 담고싶다고 하셨을때 그게 가능할까? 했었는데.. 그것은 저의 기우였습니다.

아주 멋지게 포즈를 완벽하게 잡아내시더라구요.. 유연성이 ㅎㄷㄷ 했네요 ~


































간단한 스트레칭 후 자세를 딱 잡는데..우와.. 하면서 입이 딱 벌어지더라구요 ^^

정신없이 셔터를 눌렀네요... 오래끌면 아무래도 모델분이 힘드시니까요 ~


















실제로 무용을 하셨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자세를 잘 잡아주셨는데 참고로 무용전공은 아니셨어요 ~ 

섹시한 세미누드, 발레복, 청순한 느낌, 개구진 느낌 모두 잘 소화해 내시는 분.. 처음이었던거 같네요 ~ 

다양한 모습과 포즈, 표정 등을 아주 멋지게 소화해내셨네요 ~


















3시간에 걸쳐 스튜디오 촬영을 했는데요 대략 몇컨셉을 촬영했는지도 모를 정도로 많이 촬영한듯 합니다. 

준비를 철저하게 잘 해올수록 다양한 컨셉을 소화해 내실 수 있는데요 보통 두시간이면 3-4컨셉을 소화하시는데 많으신분들은 7컨셉도 (의상)도 소화해 내시더라구요 ^^

얼마나 준비를 잘 하느냐에 달린거 같아요 ~^ ^



















마지막 사진은 멋진 발레포즈로 마무리를 ^^ 

이상 스튜디오에서의 일반인 화보촬영이었는데요 누구나 이렇게 멋진 모델이 될수 있답니다 ^ ^

다음에는 또 다른 모습의 j.e양의 사진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Copyright 2015. Yollstory Allrights Reserved


이상 yollstory 였습니다. ^ ^



www.yollstory.com


촬영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