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카페 & 디저트

헤이리마을 분위기좋은 카페 호메오

호메오..

홍대에있던 카페인데 헤이리마을로 옮겼다?

홍대 정문 맞는편 쪽에있던 호메오가 해이리마을에 딱있다. 어어..이거 이사한건가? 아님 2호점인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어쨋거나 아는 상호가 보이니 반갑기는 반갑다.

이글을 작성하면서 알아보니 홍대에도 호메오는 그대로 있다. ㅎㅎ 파주에 새롭게 오픈한 모양이다.




호메오는 예전에부터 빈티지 가구 카페로 유명했다. 실제 가구를 판매하기도 한다고 하는데 자세한건 잘 모르겠지만 이쁜 가구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다.






쌀쌀한 날씨에 카페에 들어가니 따뜻한 커피 한잔이 간절히 생각났다. ㅎㅎ 그것도 카푸치노?ㅎㅎ 오늘같은날 왠지 어울릴거 같은...

아래는 메뉴판이다.. 종류는 다양하고 입맛에 따라 주문하면될듯..

다른 카페를 들어갔다가 분위기가 그냥 그래서 이곳으로 옮겼는데 잘 선택 한듯하다.




조각 케익과 음료들도 있다. 달달한 케익한조각과 커피 한잔... 딱 어울리는 날이다.. 부슬부슬 비가오는 겨울이니 말이다..







가게는 구석구석 빈티지함 그자체다. 온통 빈티지한 느낌으로 도배를 해두었는데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해내고 있다.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전동벨을 받고 기다리면 된다. 뭐 길지 않은 시간에 음료는 나온다.




왠지 포근한 느낌이 드는 그런 카페.. 홍대에도 있고 헤이리에도 있으니 가까운데 한번 들러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개인적으로는 홍대 호메오가 더 좋았던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