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FOOD,CAFE

투썸 플레이스 샌드위치에 커피 한잔으로 한끼 ~

자주 애용하는 투썸 



평소 카페 중 가장 많이 애용하는곳 중에 하나가 투썸플레이스가 아닐까 싶다. 

요즘은 이디야 콜드브루인 니트로 커피에 빠져서 매일같이 이디야를 찾고 있는데 그 전까지는 투썸을 자주 애용했었다. 

특히 오전에 가벼운 식사대용으로 모닝세트를 자주 애용하는 1인인데 오늘은 가벼운 점심을 위해 투썸을 찾았다.   





원래는 스타벅스 쿠폰이 있어 강서구청 스타벅스 점을 찾았는데 오늘보니 투썸으로 바껴있는... ㄷㄷㄷㄷ 스벅이 없어지다니.. 장사가 잘 안됐나? 

아무튼 투썸을 보니 반가운 맘으로 냉큼 들어가 콜드브루 한잔이랑 샌드위치를 주문했다.





그냥 입으로 베어먹기에 살짝 부담스러운 크기였는데 아니나 다를까 친절하게 포크와 나이프도 함께 준비가 되어 나왔다. ~ 

샌드위치가 올려진 플레이트는 하얀색으로 깔끔 ~








가볍게 한끼 대용으로 먹기엔 나쁘지 않으나 나처럼 양을 많이 먹는 사람에게는 좀 아쉽다. ㅎㅎ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음.. 워낙 투썸에서 샌드위치, 베이글 등 모팅 세트를 자주 애용하는 1인이라 이미 익숙해져 있는.. 







빵은 바게트만큼은 아니지만 살짝 그런 느낌의 적당히 바삭한 느낌이고 속은 촉촉한.. 


나오자마자 바로 먹으면 아주 딱 좋은데 식은뒤에 먹으면 .....별로임.. 따끈할 때 바로 먹는게 좋다. 





하루종일 커피만 마시느라 속이 허했는데 다행이 요 샌드위치 덕분에 출출했던 배를 채울 수 있었던 날.. 








소니 RX100M6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