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PRODUCT

네스프레소 캡슐머신 시티즈 구입 ~









몇 년을 망설였던 아이템..
드디어 캡슐 커피 머신 네스프레소를 구입했다.

사실 박스도 오픈 안한 다른 캡슐머신이 하나 있는데 맛이 안좋다는 얘기에 그건 그냥 덮어두고  새로운 녀석으로 구입한거다.











네스프레소 시티즈...

요녀석이 많이 팔리는 모델이라고 한다. 이런거에 대해 난 아는게 없는데 와이프가 요걸 추천했다.
우유를 함께 탈수 있는 모델도 있고 아메리카노를 만들수 있는 모델도 있다.

요녀석은 그냥 에스프레소와 롱고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아메리카노는 뭐 에스프레소에다 따로 물을 타면된다 ~^^












박스를 열면 시티즈가 있고 머신외에 요렇게 캡슐이 또다른 박스에 들어있으며 제품 설명서로 보이는 책자도 들어있다.
해외 직구로 구입하면 가격이 좀 저렴해지는데 그냥 정품으로 구매했다. 혹시라도 as를 받을일이 생길지도 모르니 말이다.












박스에서 머신을 꺼내봤다.
오오 이쁘다. 블랙과 크림색, 레드 등 몇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블랙 색상만 남아있어 선택의 여지없이 요녀석으로 주문했다. 원래도 블랙 아니면 크림색으로 사려고 했기에 그냥 냉큼 결제~~~ 그리고 3-4일 걸려서 택배가 온거다~











옆모습을 보면 뒤쪽에 물통이 보이고 본체는 반짝반짝 광택이 나는 재질로 되있다.









위에서 내려다 본 모습..
사진으로는 뭔가 고급져보이고 이쁜데 실물은 그냥 좀 덜그럭거리는 커피머신이다. 디자인은 실물도 괜찮은데 머신 자체는 만지다보면 뭔가 견고하고 단단한 느낌은 잘 모르겠다. 뭐 그래도 커피만 잘 내려주면 되니 문제는 없지만 말이다.













실버 컬러에 해당하는 덮개를 열어서 캡슐을 넣으면 되고 좌 우측에 롱고와 에스프레소 버튼이 있어 원하는 커피를 선택 해주면된다.












시티즈 박스 내부에 함께 들어있던 캡슐들..
16갠가가 들어있었던거 같다. 알록달록한 캡슐들이 이쁘다. 하나하나 맛을 보고 저 맛들을 기억했다가 맛난 녀석으로 주문해야겠다.















일단 구입 기념으로 바로 하나를 꺼내 테스트를 진행.. 커피한잔 맛보기로 했다.














와이프가 내려준 커피한잔..

음.. ..뭔가 커피잔이 더 심플하면서 깔끔한 잔이 필요해보인다.

이제 커피를 내려마시던걸 캡슐로 바꿨으니 좀 더 편해지려나.....




소니 A7R3

SEL2470GM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