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NIGHTVIEW

동대문의 밤 ..







어렸을적 동대문은 늘 쇼핑을 위해 찾던 곳이었다. 대학때 서울에 온 이후로 쇼핑을 위해 찾던 동대문은 화려하면서도 신기한곳..

두타와 밀리오레가 들어서면서 패션 1번가로 자리잡았고 늘 막히는 도로와 붐비는 사람들.. 가격대비 좋은지 모르겟는 옷의품질 등의 덕에 어느순간부터는 찾지않게 되었다.

그렇게 한참 동안 찾지 않던 동대문을 요즘 다시 찾고 있다.바로 사진을 찍기 위해서다.

동대문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 이곳 야경 촬영을 위해 1년에 몇번씩 찾는다.







사진 덕분에 다시 찾게된 동대문... 여전한건 화려한 밤을 뽐내고 있다는 점이고 달라진건 세월이 흘러버렸다는 점인듯..


대학때부터 이런 저런 이유로 동대문을 찾곤 했지만 쇼핑을 위해 가장 많이 왔던거 같다.
이제 더이상 쇼핑하기 위해 찾는 동대문이 아니지만 가끔은 화려한 불빛들 속을 거닐며 밤새 아이쇼핑이라도 하러 다니며 추억에 젖고 싶을때도 있다.






내겐 늘 화려함으로 다가왔던 동대문... 앞으로 다시 10여년..혹은 20여년이 지나면 그때는 또 어떤 의미로 다가올까...

점점 복합문화공간으로 변하가는 동대문.. 앞으로 또 어떤 밤의 모습을 보여줄지 기다려보자.

















캐논 M6 + EF- M 15-45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

'GALLERY > NIGHT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도 인천대교 야경과 가는법  (0) 2017.09.02
캐논 ef 50.8 stm 스냅..  (0) 2017.07.12
서울야경.. 한강다리 담기  (2) 2017.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