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제품리뷰

갤럭시 s8 개봉기와 U+ 중고폰 보상/ U+ 가입혜택

 

 


 

 

 

근래 가장 핫한 아이템 중에 하나가 바로 갤럭시 s8 일꺼 같다. 오늘은 가장 이슈 스마트폰인 갤럭시 s8의 개봉기 및 특성을 살펴보고 U+를 통한 가입 시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등에 대해 알아보자.

 

 


 

 

 

 

 

갤럭시 s8 언박싱

 

제품 박스는 심플한 블랙 컬러에 파란색 로고가 보이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징이다. 박스에는 봉인 라벨이 부착되어 있으며 파손되어 있을 경우 새제품이 아니라고 보면 된다. 봉인 라벨에는 검수자 이름이 부착되어 있다.

 

 

 

 

 

박스를 개봉하면 먼저 갤럭시 S8이 맨위에 놓여져 있고 본체를 들어내면 그 아래에 유심 트레이 분리핀과 각종 케이블, 충전기 등이 들어 있다.

 

 

 

 

 

 


 

 

 

 

 

갤럭시 s8 제품 구성품

 

 

갤럭시 S8 제품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1. 이어폰(AKG)  2. 이어팁 3. USB Type-C 케이블 4. 마이크로 USB 커넥터 5. USB 커넥터 6. 충전기

7. 갤럭시 S8 구성되어 있다.

 

 

 

 

 

 

 

아래는 분리핀의 모습이다. 유심카드를 장착하거나 외장 메모리 카드를 장착할 때 필요하다.

 

 

 

 

 

분리핀은 기기 상단좌측에 있는 유심과 메모리 카드 트레이를 분리할 때 사용하며 작은 구멍을 살짝 눌러주면 쉽게 열수 있다. 트레이가 나오면 저 트레이에 나노 유심카드와 외장 메모리 카드를 넣고 삽입해 주면 된다.

 

 

 

 

 

 

 

이번에 제공되는 번들 이어폰은 AKG튜닝 기술이 접목된 고성능 이어폰으로 단품 가격 99달러의 이어폰이 제공되며 외관에 AKG로고가 보이며 크기별로 3쌍의 이어팁이 함께 들어 있다. AKG 모기업인 하만 그룹을 삼성에서 통째로 인수했기 때문에 이런 고급이어폰을 탑재할 수 있었다.

 

 

이어폰은 줄은 패브릭 소재로된 케이블을 채택하며 선꼬임을 방지할 수 있으며 3버튼의 리모컨이 함께 있고 1자형 플러그를 채택했다.

 

 

 

 

 

 

 


 

 

 

 

 

 

베젤리스 디자인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채택했으며 베젤이 거의 없는 베잴리스 디자인을 선택했다. 기본 해상도는 FULL HD+ 설정에서 변경할 있다.

화면 전체를 담는 18.5:9 비율로 같은 사이즈 모바일 디바이스 가장 디스플레이면서 영화나 영상을 빠져드는 몰입감을 느낄 있다.

실제 베젤리스 디자인덕에 이번 갤럭시 S8 디자인은 정말 이쁘 빠진 라인을 보여주며 그동안의 스마트폰 디자인으로는 오브 갑으로 불릴 만큼 깔끔하고 눈에 들어온다.

 

 

 

 

 

 

 

 

 


 

 

 

 

 

 

 

갤럭시 S8 제품컬러

 

미드나잇 블랙, 오키드 그레이, 코랄블루, 아크릭실버 이렇게 총 4가지 컬러로 되어 있으며 오늘 살펴볼 제품은 오키드 그레이 64기가 제품이다. 오키드 그레이는 보라빛 컬러를 띠면서 조명의 각도에 따라 그레이 컬러로 보이기도 하는데 오묘한 색깔이 정말 매력적인 제품이다. 개인적으로 코랄 블루와 오키드 그레이 컬러가 내맘에 쏙든다 이 두가지 컬러제품을  추천한다.

 

 

 

 

 

 

 

 

 

 

 


 

 

 

 

 

 

갤럭시 S8 외관 및 각부명칭 살펴보기

 

전면에는 홍채인식용 LED가 있으며 8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 그리고 홍채인식용 카메라가 있다.

실제 홍채인식을 테스트했을 때 심야에 방에 불을 다 끄고 테스트를 했을 때도 홍채인식이 가능했다. 큰 불편함 없이 빠른 인식율을 보여 주었다. 스마트폰을 언락을 시킬 때 홍채인식, 지문인식 혹은 얼굴인식 등 다양한 생채인식 방법을 통해 가능한데 얼굴인식으로 했을 때 아주 쾌적한 속도를 보여주었다.

 

전면카메라는 800만화소가 채택되었으며 인물에 초점을 자동으로 맞춰주는 스마트오토 포커스 기능이 적용되었다.

 

 

 

 

 

 

 

 

좌측면에는 음량버튼과 빅스비 버튼이 있는데 두개의 위치가 조금 바꼈으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빅스비 버튼의 위치가 조금 아쉬워 보인다. 5 1일부터 빅스비가 업데이트 되었는데 어떤 성능을 보여줄지 추후 살펴보도록 하겠다.

 

 

 

 

 

 

우측면에는 전원버튼이 있으며 화면을 켤 때 전원버튼을 눌러도 되고 하단에 있는 소프트 홈 버튼을 길게 눌러도 된다. 이 전원버튼을 빠르게 두번 누르면 카메라가 실행되게 한 점은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내게는 참 편리한 부분인거 같다.

 

 

 

 

 

 

후면에는 1200만화소 카메라와 심박수 센서, 지문인식센서가 있다.

카메라가 툭 튀어나오지 않고 매끈하게 배치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바닥에 내려놨을때도 카메라에 기스가 생기거나 하지않고 카툭튀 디자인에서 벗어났다. 후면카메라에는 듀얼픽셀 센서를 탑재해 바른 AF가 가능하다. 지문인식 센서는 처음 위치가 조금 애매해 보여 헷갈리기도 했으나 조금 익숙해진 뒤에는 크게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했다. 다만 지문 인식 센서 크기가 좀 더 컷으면 하는 아쉬움은 남는다.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엣지 스타일

 

듀얼커브드 엣지 스크린으로 좌우 측면이 곡선으로 이루어져 이음새 없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으며 손에 쥐었을 때 곡면디자인 때문에 오는 그립감이 상당히 좋다. 실제 손에 쥐어봤을 때 손에 딱 감기는 느낌이며 손에서 흘러서 빠지거나 할 염려는 안해도 될거 같다.

 

 

 

빼어난 디자인과 그립감, 그리고 뛰어난 카메라 성능 등을 보여주고 있는데 제품 사양을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다.

 

 

CPU : 2.3 GHz Octa Core(2.3 GHz + 1.7 GHz)

Lcd : 5.8 인치

크기 : 148.9 * 68.1 * 8.0 mm

무게 : 152g

카메라 : 후면 12MP Dual Pixel OIS / 전면 8MP AF

메모리 : 4GB RAM / 64GB ROM (마이크로 SD슬롯 256GB 지원)

배터리 : 3,000mAH

 

현재 갤럭시 S8은 최신스마트폰 중 추천 0순위에 뽑힐만큼 인기가 좋은데 예약판매 열흘동안 100만대 이상 예약이 되었다고 하는데 추천 0순위 스마트폰 이라 할만하다.

 

 

 

 

 

 


 

 

 

 

 

 

 

갤럭시 S8은 현재 통신 3사 모두 제품 구입이 가능한데 LG 유플러스를 통해 구매했을 때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과 혜택을 살펴보자.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1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1을 이용하면 지원금 10만원을 받고 잔여 할부 45만원을 받아서 고객 부담금이 45만원이된다. 이는 출고가 100만원 기준일 때 가격인데 18개월 후 중고폰을 반납하면 되는데 기존에 쓰던 폰을 45만원 보장해주는 제도다.

 

이렇게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매월 12,500원 이상 절약이 가능하다. 아래 표를 보면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있다.

 

 

 

 

 

 

 

중고폰 프로그램1을 이용하면 최신 프리미엄 휴대폰을 살 때 18개월간 휴대폰 구매 가격의 50%만 내면 된다.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1로 가입하게 되면 일반 할부에 비해 월 할부금이 많이 내려가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18개월 후에는 새 휴대폰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한데 중고폰을 반납하고 할부원금 50%를 보장 받는다. (가입 시 할부원금(출고가-공시지원금) 50%

 

59.9요금제 이용고객이면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이용료를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해주기 때문에 실제 이용료가 없다고 보면된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1 이라면 구간 할부도 설정 가능한데

 

 

 

 

유예 할부 (완전A) : 30개월 할부 고정후 , 6개월 유예

50% 구간할부 (일부B) : 30개월 할부 고정 후 , 18/12 개월로 할부 구간 생성

 

잔여 12개월에 잔여할부금 50%를 고정시키기 위해 필수 ~!!

 

자세한 문의는 LG U+ 대리점으로 가서 문의를 하면 된다.

가입조건은 신규 단말기 개통 후 30일 이내에 가입해야 가능하며 할부형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반드시 할부판매 내역이 존재하는 고객이어야 한다. 개인사업자는 가능하며 법인은 불가능하다.

 

대상요금제는 LTE 요금제 전종에 해당하며 대상 단말기는 S8 ,S8+ 에 한해 가능하다.

가입 방법은 U+ 전국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에서 신청 하면 된다.

월 이용료는 7.700원이며 59,900원 요금제 이상 쓰는 고객은 멤버십 포인트로 100%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유지조건은 개통 후 18개월간 단말기 가입을 유지해야 하는데 해지나 기기변경을 하지 말아야 한다. 기기 변경 조건은 18-29 개월차에 LG U+에서 신규단말기로 기기 변경이 가능하다.

 

 

 

 

 


 

 

 

 

● U+ 갤럭시 클럽 혜택

 

두번째 혜택으로는 U+ 갤럭시 클럽에 가입하고 제휴카드를 통해 할인을 받으면 12개월 후 갤럭시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즉 최신 프리미엄 휴대폰을 살 때 12개월만 월 할부금을 납부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제휴카드를 만들어 S8을 할부 구매한 후 제휴카드 사용금액에 상관없이 12개월 차 기변 시 할부원금의 50%를 중고폰 매각으로 처리 할 수 있는 제도다.

그동안은 제휴카드를 만들면 월 얼마 이상 사용해야 각종 혜택을 받는 제도가 많았는데 이번 갤럭시 클럽을 이용하면 월 사용요금에 상관없이 12개월 후 중고가를 보장 받을 수 있다.

 

 

 

 

 

 

 

이용료 할인프로그램을 보면 역시나 59,900 원 요금제 이상을 사용할 때 할인 가능금액이 3,300원이 되어 고객 부담금은 제로가된다.

 

 

가입기간은 개통 후 14일 이내에 가입 가능하며 선택약정 24개월을 권장하며 U+ 할부 판매내역이 존재하는 고객에 한해서 가능하다.

LTE요금제 전종에 해당하며 대상단말기는 S8 S8+.

 

이 외에도 SIX PLAN 으로 가입하면 6개월뒤 더 낮은 요금제로 바꿔도 위약금이 면제되는 제도도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고 가입하는게 좋다.

 

이런 혜택을 꼼꼼이 따져서 여러가지 혜택을 빠뜨리지 말고 받는게 좋을거 같다.

 

 

스마트폰 추천 1순위 갤럭시 S8 ! 유플러스 샵 구매페이지다.

이곳에서 꼼꼼히 살펴보고 갤럭시 S8을 구입하면 좋을거 같다 ^^

 

http://www.uplus.co.kr/sqr/prdt/wlsp/RetrieveNewLteTypeProdList.hpi?mid=11775#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