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카페 & 디저트

투썸플레이스 마카롱 세트 후기 ~ ^^

오늘은 마카롱을 맛본 날입니다. 

요즘은 카페에서도 요렇게 마카롱을 파는걸 자주 볼 수 있는데 주로 스타벅스에서 파는 마카롱만 본거 같네요.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마카롱 입니다. 

총 6가지 종류의 마카롱이 한세트로 들어 있네요. 








총 6가지 종류의 마카롱이 두개씩 들어 있는데 산딸기 마카롱, 녹차, 커피, 블루베리, 초코, 망고 마카롱 이렇게 6개 종류라네요..


제가 먼저 집어든 녀석이 바로 산딸기 마카롱이네요.. 

6가지 모두다 색깔이 너무 이뻐서.. 보기만해도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네요.. 










개인적으론 너무 달달한걸 많이 좋아하진 않기 때문에 마카롱 자체를 그닥 즐기진 않습니다. 

근데 오랜만에 맛본 마카롱이라 그런지.. 나름 맛나게 먹은거 같네요. ㅋ

산딸기 마카롱이 유난히 달게 느껴졌고 녹차 마카롱과 망고 마카롱이 그나마 제일 입에 맞았던거 같네요. 










요녀석이 녹차마카롱입니다. 그리 달지 않은편이라서 나름 괜찮았네요. 








근데 넌 정체가 뭐니?? 음.. 망고와.. 커피? 가 섞여있는거 같네요. ㅋ 

전혀 상큼하지 않을꺼 같은 마카롱이 상큼하게 느껴지는 망고마카롱.. 아주 신비로운  맛이더군요.. 가장 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요녀석은 블루베리 마카롱입니다. 색깔은 보라색으로 가장 이뻐보이는 색이었네요.. ㅎㅎ

맛은? 역시나 답니다 달아.. ㅎㅎㅎ 

가끔 달달한게 땡길때 하나씩 먹어주면 좋을꺼 같은 마카롱.. 개인적으론 스벅 마카롱 보다는 좀더 나은? 그런 느낌이었네요. 







소니 RX100 M5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