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맛있게 먹은 순대국 센트럴시티에서..


종종 찾는 순대실록입니다. 

순대국이 맛있어서 자주 애용하는곳인데 늘 혼밥을 하다보니 순댁국만 먹게되었는데 오늘은 일행이 있어 드디어 순대도 맛볼 수 있는날이었네요.. 







저녁 약속이 있어 순대실록을 찾았습니다. 

순대와 순대국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밑반찬이 나오고.. 순대가 등장합니다. 늘 순대국만 먹어서 순대맛은 어떨까 궁금했는데 드디어 오늘에서야 맛보게 되네요 ^^









드디어 등장한 순대 입니다. ㅎㅎㅎ 

아주 깔끔하게 담겨져 나오는데 침샘폭발이네요 ~ ㅎㅎㅎ







쫀득쫀득 한게 맛이 아주 굿입니다. 

순대국에 있는 순대를 먹는거랑은 또 다른 느낌이네요 ^^ ㅎㅎㅎ 

둘이서 순대 작은거 하나와 순대국을 먹어주면 딱 좋네요 . 혼밥하러 갈때는 순대국 특을 주로 먹는편인데 둘이서 순대하나 그냥 순대국 하나 아주 좋네요 ^^







전체적인 비쥬얼 입니다. 

아직 순대국이 등장하기전이네요 ^^ 순대를 다먹어갈때쯤에 순대국이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등장한 순대국.. ㅎㅎ 

요거 요거 맛있어서 요즘같이 쌀쌀한 날에 자주 찾는 편이네요 ^^ 뜨끈한 국물이 요즘 날씨와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






안에 내용물도 푸짐합니다. 

물론 특을 시키면 양이 더 많구요 ~ ㅎㅎㅎ 그냥 일반 순대국도 충분히 먹을만 하더군요 ~

















사무실쪽을 찾아온 지인들 덕분에 궁금했던 순대도 먹고.. 뜨끈한 순대국도 함께한 하루... 

속까지 든든하게 채운날이었네요.. 

식사후 커피도 한잔해야 하는데 저는 시간이 없어 커피는 함께하지 못한게 아쉬웠던 날이었습니다. ㅜㅜ



후지 X70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