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SNAPSHOT

fe50.4za 플라나 스냅...

홍대 근처 플라워 카페에서 담은 스냅 몇장 입니다.


극강의 화질을 가지고 재탄생한 플라나인데 플라나 특유의 배경 흐림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반면 화질을 선택한듯 합니다.


색수차 억제는 이전 플라나에 비해 확실히 좋아진 느낌이며 배경흐림은 깔끔한 느낌입니다.


플라나 특유의 몽글몽글한 보케 느낌이랑는 좀 다른거같네요.





소니 플프레임 바디에서 선택 할수 있는 50미리 렌즈들이 플라나로 인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는데 fe55.8과 저렴한 50.8 그리고 삼양 50.4 , 캐논 어댑터인 메타본즈나 mc-11을 사용시 오이만두, 캐논 50.4,50.8, 아트 오식이 등 선택의 폭이 엄청 넓어졌네요.

소니 알파 마운트 렌즈를 라에3나 라에4를 이용하여 알파마운트 플라나, 소니50.4,미놀타 50.4 등 또한 다양한 이종교배가 가능하며 라이카 m마운트 렌즈들도 이번에 나온 테크아트 LM-EA7을 이용하면 af로 사용이 가능하며 m42렌즈나 다른 수동렌즈들도 라이카 m어댑터 + LM-EA7을 이용하면 af사용이 가능 합니다.





엄청 많은 선택의 폭에서 fe50.4za의 포지션은 네이티브 렌즈의 편리함과 극강의 화질과 우수한 성능으로 다른 렌즈들과 정면 승부를 해야합니다.

현재 높은 가격으로인해 부담스러운 상황인데 추후 가격 안정화가 되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지않을까 싶네요.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