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홍대 베트남 쌀국수 포냐향에서..

홍대 베트남 쌀국수집을 찾았습니다. 

상수역쪽에 가까이 있는 포냐향입니다. 


요즘 상수동쪽 골목에 맛집들이 많고 갈만한 곳이 많아 탐방중인데 지나다가 우연히 찾은 포냐향입니다.

이름이 조금 특이한듯 하네요. 


쌀국수 집은 그동안 프랜차이즈 가게에서만 먹어본거 같은데 포호아; 포베이... 뭐 요런데를 주로 갔던거 같네요~ 







가게는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있으며 규모가 큰편은 아닙니다. 

작은 가게 이며.. 상당히 모던?하게 되어 있는 편입니다. 

저희는 소고기 쌀국수와 돼지고기 순한덮밥, 게살 스프링롤을 주문했습니다. 






크지 않은 가게인데 다행이 손님이 없을 시간이라 여유있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주방이 요렇게 살짝 들여다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대체로 쌀국수 가격대는 8500원에서 9000원 정도 되네요.. 

이정도면 가격은 착한편이라고 봐야 할듯 싶네요.. 

요즘 어디가서 쌀국수 하나 먹어도 만원은 넘기도 하니 말이죠 ㅜㅜ 






음식을 주문한뒤 요렇게 반찬? 같은게 나왔습니다. 

양파 절임이랑.. 오이네요 ~^^ 

상큼하니 괜찮았습니다.





요녀석은 게살 스프링롤 입니다. 

가격은 5천원.. 

가격대 성능비로 봤을때 훌륭하게 나온거 같네요 ~ ^^

맛도 괜찮아요... ㅎㅎㅎ





요렇게 소스도 세가지가 나오네요 ~ ^^ 

처음 찾아온 포냐향인데 가격도 착하고 음식 맛도 괜찮네요 





다음은 돼지고기 순한덮밥입니다. 

숙주나물과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8천원이네요 ~ 

역시나 착해 보이는 가격입니다 ~






숙주 나물과 돼지고기를 살짝 들어주면 안에는  밥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시킨 소고기 쌀국수.. 

김이 모락모락 나는 쌀국수가 등장했네요 ~ 

국물맛도 좋고.. 고기도 맛있네요 ~^^


점심때는 할인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에피타이저를 제외하고 모든 메뉴 천원 할인이라고 하니.. 요즘처럼 불경기엔 좋은거 같네요 ~ 

영업 시간은 11시부터 밤 열시까지로 되어 있네요 ~






요즘같이 더울땐 뜨끈한 쌀국수는 좀 안어울리지만 그래도 가끔.. 시원한데서 먹어주는 쌀국수도 좋네요 ~^^ 

개인적으로 즐기는 음식은 아닌 쌀국수지만... 술먹은 다음날엔.. 해장으로 종종 생각이 나네요 ~


홍대 포냐향.. 착하고 괜찮은 수준의 쌀국수집... 종종 찾게될거 같네요 ~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