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NIGHTVIEW

반포대교 야경 스냅 ~

며칠전 다녀온 반포대교에서 담은 야경 스냅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강의 시원한 바람을 즐기고 .. 여유를 느끼고.. 사진을 담는곳이네요 ~ 



저도 이틈에 껴서 .. 담아온 스냅사진들이네요 ~^ ^

동글동글 블링블링 보케 사진이네요 ~^ ^









같이간 일행들의 뒷모습이네요 

열심히 야경을 담느라 집중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뒤에서 뿜어져 나오는 무지개 분수를 깔끔하게 담기위해 여러번의 셔터를 눌러야만 합니다 .





각자의 결과물을 살펴보고.. 또 찍고.. 또 보고.. 그런 과정의 반복뒤에야 맘에 드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게 사진인거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 한강공원 반포지구의 반포대교 무지개분수.. 

저도 이날 이븐 무지개분수 반포대교를 담고 왔네요 ~




이날.. 묵직한 삼각대를 이고지고 다니느라 힘들었는데.. 결국.. 도저히 안되서 삼각대를 하나 질렀네요.. 

대략 3년을 고민하다 결국 카본 삼각대를 지르게 되네요.. 후에 따로 포스팅은 하도록 하겠습니다 ~








멋진 야경과 낭만과 치맥이 있는 반포대교 아래.. .ㅎㅎㅎ 무지개 분수와 함께 보내는 여름도 참 좋은거 같네요 ~ 





소니 A7RII + FE50.8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