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오디오 음향 리뷰

소니 MDR-1AM2 개봉 ~



얼마전 소니에서 새로운 MDR-1 시리즈의 제품을 출시했다.
레퍼런스 헤드폰의 막내급에 해당하는 제품으로 4.4미리 밸런스드케이블을 포함해서 출시했다.

MDR-1ㄱ에서 시작해 MDR-1ㅁ를 거쳐 세번째 MDR-1 시리즈 모델인데 오늘 살펴볼 녀석은 실버다.








하얀색의 박스. 소니의 패키지 외관은 그냥 무난한 편으로 특별히 고급지거나 그렇지는 않다.
하지만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다.









뒷면 바닥쪽에 오픈할 수 있도록 되있는데 첨에 모르고 위쪽을 뜯을뻔한...
박스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을 살펴볼 수 있다.











박스를 오픈하면 검정색의 고급진 박스를 볼 수 있다.
가운데 소니 로고가 이쁘게 눈에 들어온다. 언제부터인지 소니 제품이 내손 한가득이 된거 같다. .. 소빠가 아닌데 왜 소니제품이 많지?










박스는 책을 넘기듯이 열수 있는데 좌측에는 파우치와 케이블,설명서가 들어있고 우측에 실버컬러의 MDR-1AM2의 모습을 볼수 있다.
블랙과 실버 두가지 컬러로 나왔는데 난 과감하게 실버를 선택했다.









헤드폰 하우징에는 소니로고가 각인되어 있는데 디자인은 참 잘 뽑은 느낌이다.











4.4mm 밸런스 케이블과 일반 스마트폰에 사용할 수 있는 3.5mm 케이블 이렇게 두가지 케이블이 들어 있다.










제품설명서.. 읽어보지도 않았다 .ㅜ ㅜ








3.5mm 케이블에는 리모컨이 달려있고 뒤쪽에는 마이크홀로 보이는 구멍이 있다. 아마 통화도 가능한걸로 보인다.










헤드폰의 실버 컬러에 맞게 케이블도 밝은 회색으로 깔맞춤 돼있다.









4.4mm와 3.5mm 케이블의 비교.좌측이 4.4mm다.












헤어밴드 안쪽에는 좌우 표기가 있고 우측은 레드 컬러로 새겨져있어 구분이 쉽다.









MDR-z1r을 통해 소개된 피보나치패턴의 그릴을 배치했다고 한다.소리의 울림을 좀 더 좋게 하는걸로 안다.. 뭐 자세한건 추후 리뷰에서.. 









케이블 연결 접점..
아직 소리를 들어보지는 못했는데 주말이 지나고 청음을 시작해볼 수 있을거 같다.
갑자기 세개의 소니 헤드폰이 생겼는데 (z1r,z7,1am2) 하나하나 청음해보며 비교도 해봐야겠다.







오늘은 간단히 이렇게 개봉기 정도를 살펴봤는데 앞으로 소리도 들어보고 즐거운 음감생활을 해본 뒤 리뷰를 써봐야겠다 ~ ^^





소니 MDR-1AM2 리뷰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니 A9

Copyright 2018.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

"선정 빡세기로 소문난 포터블코리아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리뷰를 내 맘대로 자유롭게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