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합정역 중국집 웨이바오 깔끔한 맛이 괜찮았던..









홍대에서 스냅 촬영을 하고 마침 와이프의 퇴근시간과 맞아 같이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다. 

그래서 합정에서 조인 ~^ ^

와이프가 그렇게 가고 싶다던 중국집을 가기로 했다. 뭐 좀 그럴듯한 표현으로 중식당. 


몇번 맛있어서 같이 가자고 했던 가게인데 드디어 오늘에서야.. 

사실 중국음식은 약간 기름진게 많아서 피하고 싶은 1인인데 맛있는 집이라고 입이 닳도록 칭찬하는 바람에 가보는걸로 ~ ^^







가게 입구 모습. 

가정집을 개조해서 식당으로 영업하는거 같다. 연남동쪽은 이런식의 가게가 많은데 합정쪽에는 많이 안다녀봐서 잘 모르겠지만 이런 구조가 어색하진 않다. 바로앞에 주차장도 있어 주차도 가능하거 같다. 








뭔가 아늑한 분위기의 웨이바오.. 

일단 메뉴판부터 살펴보기로 ..

식사류는 대충 8천원선.. 요리류는 만원대부터 그이상까지 다양한데 대충 요리는 2-3만원대는 줘야 먹을게 있는듯.. 







와이프가 좋아하는걸로 주문하기로해서 해물 누룽지탕이랑 해물 짬뽕을 주문하기로 했다. 

고기를 안먹고 해산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데 오면 선택 옵션은 늘 해물이다 ~^ ^







주문한 뒤 잠깐 실내 분위기 한컷 ~ ^^

저녁식사 시간쯤인데 사람들이 많은편은 아니었다. 시끌벅적 하지 않아 좋았다.






차가 나오고 앞접시가 나왔다. 그리고 기본 반찬.. 단무지 같은것도 함께 나왔다. 










드디어 메인 요리 해물누룽지탕 등장이다.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게 군침이 확 돈다. 

와이프가 요넘이 맛있다고 자랑에 자랑을 어찌나 하던지.. ㅎㅎㅎ 일단 듬뿍 들어서 그릇에 옮겨담았다.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국물맛도 깔끔하니 그렇게 기름진 느낌은 많이 없어 괜찮았다. 

해물 누룽지탕은 이자카야에서 가끔 시켜 먹곤 하는데 중국집에서 시켜먹는건 정말 오랜만인듯.. 맛은 깔끔하니 괜찮은편 ~^^ 

해산물들도 신선해 보이고 .. 술한잔이 절로 땡기는 순간이었다. ㅎㅎ






그리고 해물 짬뽕.. 

오오.. 저거.. 전복인가?? ㅋ ㅑ.. 제대로 된 비쥬얼이다..






면발 탱글하고 국물맛도 깔끔하고.. 아주 맵거나 그런맛은 아니다.. 적당히 시원하고 깔끔하게 칼칼한 맛.. 

국물맛 좋다. 오랜만의 중국집 방문인데 맛은 제법 훌륭했다.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의 웨이바오.. 다음에 또 들릴

의향 있음 ! ^^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