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카페 & 디저트

스타벅스 우리나라 옥고감.... 다이어트에 굳일듯 ~

 

 

 

 

 

스타벅스에서 만난 옥고감... ㄷㄷㄷㄷ 옥고감이 뭐지? 하고 보니 ... 옥수수와 고구마 그리고 감자가 나오는 메뉴다.

찐옥수수와 고구마, 감자로 만든 상품인데 한번쪄서 나온걸 데워서 주는 형식으로 되어있다.

칼로리는 260칼로리고 나트룸과 포화지방, 당류는 0 이다. 단백질은 8g 이라고 한다. 다이어트 용으로 괜춘할듯. ~

 

 

 

 

와이파이랑 영화를 보기위해 나왔다가 잠시 기다리면서 들린 스타벅스..

난 아메리카노.. 와이파이는 자바칩 프라푸치노.. 한잔. . 그리고 식사를 안한 와이파이는 옥고감을 함께 주문한거다.

 

 

 

 

 

자바칩 프라푸치노..달달하면서 얼얼해서 맛이 아주 좋았던.. ㅎㅎ 나도 그냥 요넘을 먹을걸 그랬나 싶었던.. 왠지 달달한게 땡겼는데 평소 즐겨마시는 아메리카노는 뭔가 아쉽게 느껴진..

 

 

 

 

 

 

 

 

 

옥고감에서 우측에 옥수수..

큰 크기는 아니고 1/3 정도 사이즈의 옥수수가 나오는데 찐옥수수라 하는데 뭔가 구운듯한 느낌도 있는듯..

간은 거의 없고 그냥 심심한맛.. 심심풀이로 씹고 싶을때 먹으면 좋을듯.. ㅎㅎ

 

 

 

고구마는 물고구마 인듯..

말랑말랑.. 촉촉하면서 은근히 달달한게 요거 맛이 좋았다. 아마 매장마다 고구마의 크기나 사이즈가 다르게 나오는거 같은데 요기 고구마는 맛이 굳..

 

 

 

다음은 감자..

요거 은근히 짭짜름 한게 요것도 맛이 좋다.

세개를 한꺼번에 먹으려면 먼저 젤 심심한 맛인 옥수수부터 먹어주고 먹는게 좋을듯 ~ ^^

커피 한잔과 은근히 잘 어울렸던 옥고감... ㅎㅎ 이름이 특이해서 기억에 쏙 남았던 메뉴인듯  ~ ^^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