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개인화보촬영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오늘은 겨울철 개인화보 촬영 컷입니다.

겨울에는 야외촬영이 쉽지 않은 계절인데 다행이 날씨가 포근한 날이어서 야외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 카페에서 간단히 커피 한잔 하면서 촬영을 시작해서 경리단길 거리스냅을 촬영하고 저녁 카페 스냅 및 이태원 골목 스냅촬영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날 촬영 컷 들 중 첫번째 포스팅입니다. 다양한 컷들이 나왔는데 그중 첫번째 컨셉이네요..

경리단길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커피한잔을 즐기며 담은 사진들입니다.

하얀 니트가 참 잘어울리는 분이었네요.













야외 골목촬영에서는 날씨가 흐려서 빛이 없는 상황이었는데 스트로보를 이용하여 인공 조명을 만들어 촬영했습니다.

무선동조를 이용해 촬영했는데 나름 빛을 만들어낸 느낌이 나쁘진 않았네요.












밝은 미소가 참 이쁘신 분이었는데 흐린 날씨에도 환한 미소가 빛나는 날이었네요..















잠시 늦은 점심 식사후 이태원으로 장소를 이동하던 중에 담아본 거리스냅 입니다.
차가 지나가는 차도옆 인도에서 촬영했습니다.





이날 촬영은 오늘 포스팅한 사진이외에도 서너가지 컨셉이 더 있었는데 의상을 한벌밖에 준비해오지 않은게 조금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이날 촬영한 다른 컨셉의 결과물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SONY A99II

Copyright yollstory. Allright Reserved.

카카오톡 ; yoll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