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SNAPSHOT

하이엔드카메라 야간스냅 담기~

요즘 늘 손에 가지고 다니는 카메라는 하이엔드카메라 소니 RX10M3 입니다.

소니 포토그래퍼에 선정되어 그냥 사진 작업한것들을 소개해주는 형식의 활동인데요 그때문에 매일 사진을 찍던 안찍던 가지고 다니고 있네요.







요즘은 개인적인 스케쥴이 바쁜상태라 사진을 찍으러 다닐 시간이 잘없는데 가끈 늦은 사간에라도 이렇게 나와서 거리스냅을 담곤합니다.


오늘은 상수역쪽에 있는 엔트러사이트 카페에서 홍대입구역 까지 걸으면서 담아본 몇장 입니다.


소니 RX10M3가 24미리부터 600미리까지 줌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런 스냅을 담을때는 찬 편한거 같네요. 그자리에서 줌을 이용해서 이것저것 다 담아낼수 있으니까요.







요런장면들은 평소 가지고 다니는 50미리화각으로는 가볍게 담기가 조금 힘듭니다. 좀 더 가까이 가서 담아야하는데 신호등앞에서 신호를 기다리다가 조금 멀리 보이는 풍경을 담은겁니다.

망원화각을 주로 이용하며 촬영하다보니 멀리보기를 생활화하는 요즘이네요 ㅎㅎㅎ






길을건너 상상마당쪽으로 걸었네요.
거기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을수가 없더군요 ㅜ ㅜ 늦은시간이 다되가는데도 늘 사람이 많은 홍대네요 ㅎㅎ


그래서 전철역 쪽까지는 스냅을 담지 못했고 전철역 홍대입구역 가니 조금 한산했습니다.







이쪽 라인은 조금 일찍 한산해지네요.
가볍게 거리스냅을 조금 담고 귀가했던 날이네요




























소니 RX10M3


Copyright yollstory. All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