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FOOD,CAFE

매일 바리스타 룰스 콜드브루 블랙 먹어봤네요 ~^ ^

요즘 콜드브루가 한창 유행인거 같습니다. 

얼마전 투썸플레이스에서 콜드브루를 먹고선 매니아가 되어 거의 매일 콜드브루 한잔씩 마시고 있었네요.. 

오죽하면 직원이 알아보고.. 콜드브루 라지요? 라고 먼저 말할 정도로 절 알아보더군요.. ㅋㅋ


근래들어 커피맛?이란거에 조금 맛들려 가면서.. 믹스커피나 편의점 커피를 잘 안마시고 있는데요.. 제가 가장 애용하던 매일 바리스타에서도 콜드브루가 나왔네요.

유행이란게 참 엄청난거 같네요.. 








요즘처럼 아메리카노나 콜드브루에 맛들이기 전에 자주 먹던 커피가 바리스타 입니다. 

모카프레소를 좋아해서 늘 요녀석만 먹었는데 근래에는 뚝 끊고 투썸이나 다른 커피전문점 커피만 애용하고 있었죠.

그러다 편의점을 들렀는데 어라? 바리스타에서도 콜드브루가 나왔네요.. 

더치커피를 미국식으로 부르는게 콜드브루라는데.. 이름만 다르게 나올뿐인데 왜이리 유행인지.. ㄷㄷㄷ 


아무튼 새로나온 바리스타 콜드브루.. 바로 사서 먹어봤네요 ~^ ^








더치커피는 깔끔한 뒷맛때문에 선호하는 분들이 계신데.. 저도... 더치를 좋아합니다. 

다만 쉽게 눈에 안띄는 편이라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겼는데 요즘은 가는곳마다 더치가 보이네요 ~ ㅎㅎㅎ 

바리스타 콜드브루는 1% 고산지.. 귀한 프리미엄 원두를 어쩌구 저쩌구 합니다. 즉.. 좋은 원두를 썼다는 얘기같습니다. 

뭐 설명을 들어봐도.. 광고성이라 일단 맛을 보기로 했습니다. 















음.. 편의점 냉장고에 있던 녀석을 꺼내왔는데도.. 시원한 맛은 좀 덜합니다. 

그렇다보니.. 맛도.. 뭔가.. 좀.. 아쉬운 느낌?? 

아무래도 얼음을 사서 함께 먹었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자주먹던 투썸의 콜드브루와 비교하면 아무래도 가격도 차이가 있는만큼 비교 불가네요.. 

다만. . 얼음에 넣어서 먹으면 좀 나으려나? 하는 생각이 들긴하네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던 바리스타... 거기서 나온 콜드브루.. 조금 아쉬웠던 맛이지만.. 담에 좀 더 시원하게 해서 시음을 해봐야겠습니다. 






소니 a7rii +  삼양 21mm f1.4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