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여의도 ifc몰 이탈리안레스토랑 꼬또 COTTO 후기..

볼일이 있어 여의도 IFC몰을 찾았습니다. 

나온김에 식사를 하기로 하고 와이파이와 함께 뭘먹을까 검색도 해보고 두리번 거리다.. 꼬또를 가기로 했네요 ~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 IFC몰 내에 있습니다. 

여러가지 먹을만한데가 있어서 나름 고민을 했는데 와이파이님이.. 주저없이 여기를 선택했네요 ㅎㅎㅎ






꼬또를 바로 앞에 두고 어딨나 두리번거리면서 찾았네요.. ㅎㅎㅎ 

주변에는 멕시칸 음식점도 있고 중화요리 음식점도 있고 한식도 있고 다양하기 때문에 입맛에 따라 골라도 좋을거 같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야끼니꾸집을 가고 싶었으나... ㅜㅜ 







꼬또는 실내 내부가 엄청 어두침침합니다. 

사실 음식사진 찍기 정말 열악한 환경이더군요.. 분위기 좋게 어둡다라는 느낌보다는 좀 많이 어둡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오붓하게 데이트를 하실분들은 은근히 좋아할수도 있으려나요.. ㅎㅎㅎ 












일단.. 메뉴판을 보면서 고른건 파스타 하나와 피자., 그리고 맥주 한잔 입니다. 

파스타는 대체로 가격대가 2만원 전후 입니다. 피자는 평균 22000원 선이라고 보면되겠네요.. 

저는 꽃게로제 파스타를 시켰으며 피자는 브리치즈, 허니트러플,피스타치오,크랜베리 피자를 시켰네요.

피자 이름이 딱 있는게 아니라 저런식으로 표기되어 있어.. 이거 주세요 하고 주문햇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클라우드 생맥주는 6천원이네요.. 

일단 무더운 날씨기 때문에 시원한 생맥주부터 한모금 들이켰네요 ..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니 먼저 나온 식전빵.. 

나름..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파스타나 피자를 좋아하지 않기에 맛있다 맛없다를 평가하기 어려운데.. 이런걸 좋아하는 와이파이님은 아주 맛있다고 좋아하더군요. 





먼저 꽃게로제 파스타네요 ^ ^

일단 비쥬얼은 좋습니다. ㅎㅎㅎ 맛은?? 음.. 전 그냥 제겐 파스타일 뿐입니다. ㅎㅎㅎ

와이파이님의 평가는.. 오.. 맛있다네요 ^ ^ㅎㅎㅎ 이정도면 괜찮은편이라고 하네요..






그다음은 피자 입니다. 

요건 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피자, 파스타 별로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요건 맛나게 먹었습니다.. 다른데서 이런걸 자주 안먹어봤기 때문에 비교는 힘들지만.. 자꾸 손이가더군요.. ㅎㅎㅎ 

이건 제가 더 많이 먹은거 같네요.. ㅎㅎㅎ






음식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은거 같습니다. 분위기도 저는 좀 어둡다고 느꼈지만 나쁘진 않아보이네요  ^ ^

오붓하게 데이트 하기에 비교적 무난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만 가격이 좀 세다는 느낌이 살짝 들기는하네요 

오랜만에 먹은 파스타와 피자..그래도 맛나게 먹었으니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a7rii + Planar T* fe50mm f1.4za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