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SUNRISE ,SUNSET

태양잡기 놀이 ~


망원지구 한강공원을 다녀왔습니다. 

빛 좋고 하늘 좋던날 간만에 햇빛 놀이를 했네요 ^^


사진을 찍는 사람에겐 빛만 있으면  재미나게 지루하지 않게 놀수 있답니다. 

오늘은 햇빛을 가지고 빛놀이를 했네요 ~^^ 





한강으로 떨어지는 햇님을 보며 황금빛으로 물들어가는 한강과 함께 분위기를 잡아봤네요 ~^^ 

팔위에 태양 올려보기 ~







이번에는 손위로 태양을 올려봤네요 ~
황금빛으로 물든 한강도 상당히 분위기 좋게 나와서 기분이 좋았던 날입니다 ~







이번에는 손가락으로 태양을 담아봤습니다 ~ 

요게 은근히 까다롭더라구요.. 딱 동그라미 안으로 햇님이 들어오게 만드는거.. 은근히 귀찮고 쉽지않더군요..













하늘 좋고 빛좋은 날은.. 카메라 하나만 있으면 정말 못할거 없이 재미나게 놀 수 있는거 같네요 ^^ 

다들 기분좋은 월요일 보내시길 ~ ^^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