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창원 상남동 밥집 밥바라기 ~ 고등어정식과 김치찌개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밥집 밥바라기 . 상남동에는 밥집이 잘 없는 편인데 요기는 24시간 밥집이다. ㅎㅎㅎ

아마 늦은 새벽시간 해장에 한잔 더 하는 손님들을 받기위한 컨셉일까? 아무튼 늦게까지 하는 음식점이다. 
















메뉴판을 보면 종류가 제법 있다. 하지만 대부분이 2인분기준이다. 육개장, 김치찌개, 고등어정식 요정도가 1인분 시켜도 되는 음식이다. 















두명이서 갔기때문에 고등어 정식에 김치찌개를 하나 시켰다. 희안하게 창원에는 고등어 음식을 하는데를 잘 못본거 같다. 아직 내가 못찾았을 수도 있다. 아무튼 상남동에 고갈비나 고등어구이 하는 집을 잘 못찾겠다. 그나마 요기가 요렇게 고등어 정식을 하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다. 안동 간고등어라고 하니 그래서 가격이 조금 쎈편인가 보다. 










김치찌개는 넉넉하게 큰 냄비에 나온다. 나오고 나면 좀더 끓여서 먹어야 할거같다. 둘이서 찌게와 고등어 정식.. 이렇게먹으면 나쁘지 않다. 














전체적인 맛을 얘기하자면 와 ~~ 맛나다 요런 느낌은 아니다. 그냥저냥 무난하게 먹을만 한 정도 되겠다. 

고등어 정식은 개인적으로 갠찮은편인데 가격을 생각하면 가격대비 맛을 생각하지 않을수 없다 ㅜㅜ 그래서 후하게 점수를 주긴 힘들다. 




가끔 고등어 구이가 생각날때 가면 좋은곳 정도 되겠다. 다른 음식들은 안먹어 봤지만 굳이 다른음식을 맛보러 갈거같진 않다.

가끔 고등어 구이가 생각날때 한번씩 가야겠다. 다른 고갈비집을 찾는다면 발길을 돌리겠지만 말이다. 







소니 a7 +m42 제니타 50.7









'먹거리리뷰 > 음식&한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고기집 히노케~  (2) 2015.09.26
창원 중동 맛집 강규환 착한낙지  (0) 2015.09.08
반송시장 맛집 반송칼국수 ~  (0) 2015.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