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FOOD,CAFE

노랑통닭 매콤한 고바치 후기 ~











노랑통닭 고바치.. 



노랑통닭은 뭔가 모를 어릴적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매력을 가지고 있던 치킨이었는데 요즘 신메뉴들은 그런 추억과는 좀 거리가 먼 최근 트랜드에 맞는 종류의 치킨들이 나오는거 같다. 


얼마전 노랑통닭에서 간바치를 한번 먹어본 뒤 맛이 괜찮아서 이번에는 고바치를 주문해 보기로 했다. 


그렇게 도착한 녀석이 바로 요녀석이다. 






노랑통닭의 포장은 아직도 뭔가 적응이 안된다. 

첨엔 그냥 노란봉투 같은거에 줬던거 같은데.. 아니었나?? 암튼... 재생용지 같은 박스에 딱 도착했다.

요만한 박스가 두개.. 두개의 박스에 나눠서 왔는데 사진은 한장만 ~ ^^





와이프가 집에 있을땐 요렇게 이쁘게 그릇에 담아주기 때문에 사진이 좀 더 먹음직스럽게 찍힌다.. 

혼자 시켜먹을땐 그냥 그릇에 담지도 않고 찍는... 






일단 비쥬얼만 봐도 매콤해 보이는 모습이고 양념 소스와 치킨무, 그리고 소금이 따로 들어 있었다. 허니머스타드 소스도 있었는데 난 그냥 소금에 찍어먹는걸로.. 

노랑통닭이 무염지 통닭이라 그런지 약간 밋밋한 느낌이 있는데 그럴때 소금에 찍어먹으면 딱 좋은 정도인거 같다. 






간바치에도 들어있던 연근을 또 만났다. ㅎㅎㅎ 

치킨에 연근이라니.. 뭔가 새롭다..  속에는 떡도 있고 각종 견과류 같은것도 보인다. 

뭐 개인적으로 견과류는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지만 떡은 아주 좋다 ^^









매운 치킨을 여러종류 시켜먹어봤는데 뭐 다들 먹을만했던 터라.. 요것도 가볍게 먹을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요거 생각보다 제법 매콤하다. 

마라핫치킨이던가?? 뭐 암튼 아주 맵기로 소문난 치킨에 비해선 그리 맵지 않지만 자꾸 먹다보면 입안이 얼얼해지는 매운맛 정도는 가진 녀석이다. 





치킨의 크기는 작은 편이며 먹기 좋은 사이즈다. 

그냥 치킨만 먹기에는 좀 매운편이라 밥이나 매운맛을 좀 가라앉혀줄 그런 음식과 함께 먹으면 더 좋을거 같다.








간바치와 고바치 중 개인적으론 간바치가 좀 더 내입엔 맞는거 같고... 매운치킨은 그닥 즐기지 않는 편이라 고바치는.. 이날 한번 맛보고 요건 끝이지 않을까 싶다.

매운걸 잘 먹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희안하게 매운 치킨들은 한번 먹고 나니 잘 안먹게되는거 같다.. 







촬영 카메라 : 소니 A7R III

촬영 렌즈 : 85.4GM + 탐론 90마크로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