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개인화보 프로필 촬영 / 야외 화보 촬영 욜 스튜디오 창원 / 부산 / 경남 / 서울





개인 화보 요즘 많이들 찍으시죠 ^ ^



요즘 같은 날씨에 야외 촬영하기 딱 좋으네요 ^^ 


더 더워지기 전에 야외 촬영 하시려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



오늘은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야외 촬영을 하였네요 ^^




사실 이날은 


차이나타운에서 촬영하고 우음도에서도 촬영했네요 ^ ^



거의 하루종일 촬영을 하여서 많은 컷을 전달해 주었어요 ^^




























의상은 미리 상의하여 직접 준비해 왔어요 ^ ^ 



본인이 가지고 있는 옷으로 충분히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일일이 상의하여 의상 컨셉을 잡았어요 





























의상을 구입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어떤 옷을 사는지까지 골라주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너무 바쁠때는 힘들수도 있어요 ㅜㅜ 



























시크한 표정을 가진 대학생 이었어요 ^ ^




하지만 요런 귀요미 표정도 나오더군요 ^ ^























현재 촬영 가능한 지역은 


서울 경기 지역 / 마산 창원 진해 지역 / 부산 경남 지역 까지 촬영이 가능하구요 ^ ^



그동안 서울 홍대 강남 쪽에서만 촬영을 해왔는데 ^ ^ 



작년부터는 촬영 가능 범위가 넓어졌네요 ^^




 


 

한달전에는 미리 예약 하셔야 합니다. 


물론 스케쥴이 빌때는 바로 그주에 촬영도 가능할때도 있어요 ^^


촬영문의는 yollstory@gmail.com 으로 주세요 ^ ^





클릭하면 확대해서 보여요 ^^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