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FOOD,CAFE

순수치킨 후라이드,마늘치킨 시식 후기










새로운 치킨 브랜드 발견 ~



배달 어플을 이용해서 집에서 치킨을 자주 시켜먹는 1인이다. 

늘 신메뉴는 뭐가 있는지 어디서 뭘 시킬지 한참을 고민하곤 하는데 오늘은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했다. 

순수치킨.. 


일단 이름만 딱 들어도 뭔가 재료에 대한 부분에서 신경쓴 치킨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딱 드는 느낌이다. 

천연 야채와 페로시안나이드가 없는 안전한 소금만 사용해서 만든 치킨이라고 한다. 

치킨을 밑간 할때 사용하는 치킨 염지제에 각종 화학 첨가물들이 들어가는데 이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내용이다. 

일단 건강에 좋게 만들었다고 얘기하는거 같은데 맛이 중요하기 때문에 일단 주문해보는걸로 ~ 


메뉴는 반반으로 주문했다. 


반반메뉴는 이것저것 고를 수 있는 옵션이 많은데 후라이드와 마늘 치킨으로 반반 시켰다. 

이외에도 양념, 간장, 고추치킨 등을 선택할 수도 있다. 








강서구쪽 매장에서 주문해서 도착한 치킨.. 

음.. 포장이 일단 오오.. 하는 소리가 나오도록 꽤 정성스럽게 되어 있다. 

박스 포장에 리본도 달려있고 포장에 신경쓴 흔적이 많이 보인다. 










대형 프랜차이즈들은 치킨 박스에 연예인 사진이나 메뉴사진 등으로 도배되어 있는데 순수치킨은 깔끔한 박스에 글씨만 몇개 들어가 있다. 

음.. 왠지 브랜드 이름이랑 요런 패키지 상태는 제법 잘 어울리는 느낌이다. 











콜라는 작은거 하나 캔콜라가 따라오고 박스를 오픈하면 그 안에 소스와 캐첩, 그리고 치킨무가 들어있다. 

상당히 의외였던 점은 바로 요 포테이토가 들어있다는 점이다. 

감자튀김이 들어 있는 경우가 종종 있긴한데 요렇게 얇은 감자칩이 들어있는건 흔히 보지 못했던거 같다. 

박스에서 오오.. 했던 감탄이 박스를 오픈해서도 이어진다. ㅎㅎㅎ 꽤 신경쓴 흔적이 보인다. 














치킨 디테일컷.. 

일단 튀김이 바삭바삭해 보이고 실제 맛을 봐도 눅눅함 없이 바삭한 느낌이다. 
















우측에는 후라이드가 들어있고 좌측에는 마늘치킨이 들어 있는데 박스를 오픈하면 요 마늘치킨 냄새가 솔솔 올라오는게 군침을 돌게 만든다. 













일단 간이 좀 덜 강한 후라이드 치킨부터 맛보기로 했다. 

고르다보니 어째 하트모양의 치킨이 딱 골라졌다. ㅎㅎㅎ 이쁘게 생긴 하트모양의 치킨 한조각 찰칵 ~ ^^









튀김옷은 상당히 바삭한 편이라 바삭한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고 한입 베어물었을때의 느낌은.. 음.. 촉촉한 속살은 아니다. 

살짝 퍽퍽한 느낌이 살짝 들지만 그래도 나쁘진 않다. 요즘들어 치킨들이 속살이 촉촉 하고 야들야들한 녀석들이 많은데 그정도는 아니고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수준이다. 

맛은 무난하다. 
















이번에는 감자칩을 하나 먹어봤다. 
보통 요렇게 함께 오는 감자튀김 들은 치킨의 열기? 같은거 때문에 조금 눅눅해져서 오는 경우가 많은데 요거는 눅눅하지 않고 바삭함이 그대로 살아있다. 

이날 치킨을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겼다가 다음날 먹기도 했는데 그때도 감자칩은 바삭했다. 요런 바삭함을 잘 유지해주는건 참 좋은듯.. 

안에 케첩도 들어있기 때문에 케첩에 콕 찍어먹어주면 된다. 












예전엔 치킨을 일주일에 세네번씩은 주문해서 먹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즘은 한달에 한두번 정도 시켜먹는다.. 

와이프의 치킨 금지령 때문에 치킨을 먹는 횟수가 확 줄어들어 슬픈 1인 ㅜㅜ 













이번에는 마늘치킨 한조각 들어서 찰칵 ~ 

적당히 짭짜름 하면서 양념이 잘 배어져있어 맛이 괜찮다. 

개인적으로 요거 맛 괜찮다. 뭐 특별히 우와 더 맛있다 이런건 아니고 일반적인 마늘 치킨과 비슷한듯 하면서 좀 더 괜찮은 듯 한 뭐 그렇다. 

특별히 아주 맛이 더 좋고 이런 느낌은 없지만 후라이드와 마늘치킨 둘다 괜찮았고 감자칩이 일단 아주 맘에 든다. 

그리고 치킨무도 조금 다른 느낌이었는데 사진으로는 못 남겼지만 치킨무도 신경쓴 느낌이다. 

배달어플을 통해 알게된 새로운 치킨중에 앞으로 자주 애용하게 될 치킨 목록에 추가하는걸로 ~ ^^






삼성 NX500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