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FLOWER

한강공원 나들이..망원지구에서






성산대교 야경을 담기 위해 찾은 한강공원 망원지구...

네비에 한강공원 망원지구 주차장을 검색한뒤 주차를 하고 사진을 담으러 가면 된다.
성산대교 바로 아래에서 주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걷는 거리를 최소화 할 수 있어 좋은데 조금 일찍 도착한 터라.. 한강공원따라 걸으며 담아본 꽃사진들이다.






양귀비 시즌이 끝나버린줄 알았는데 이렇게 양귀비들이 아직 붉게 반겨주고 있었다.

올림푸스 E-M1 mark2에 45.8렌즈를 들고 촬영을 했는데 생각보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꽃사진을 담기가 쉽지는 않았다.

요즘은 봄치곤 유난히 파란 하늘을 자주 보여주곤 하는데 희안하게 바람도 많이 불어 꽃사진 담기가 쉽지가 않은듯..






한강공원 산책길 따라 걸으며 자전거 지나가는 소리도 듣고 강물 소리도 들으며 한컷 한컷 사진을 담았던 날이다.

올해는 잘 보지 못했던 핑크색 양귀비.. ㅎㅎ
양귀비 축제도 다녀오고 했는데 유난히 핑크색 양귀비는 눈에 잘 띄지 않았던거 같다.





금계국이 노랗게 피어있어 붉은 노을과 함께 담아보려고 했는데 하늘이 밍밍해서 붉게 물들어줄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노출을 확 다운 시키면 어느정도 가능은 하겠지만 그러면 꽃 모양이 제대로 보이지 않고.. 그래서 포기하고 하늘은 이렇게 하얗게 날아가고 꽃사진이 눈에 들어오도록 담아본다.







일요일 주말 저녁을 앞두고 있어 그런지 제법 많은 사람들이 산책도 하고 라이딩도 즐기고 조깅도하고.. 비교적 붐비는 망원지구 한강공원이었다.

사람들을 피해가며 사진을 담느라 좀 찍다 말다를 반복하며 담아봤다.

































올림푸스 E-M1 mark2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

'GALLERY > FLOW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강공원에서..  (0) 2017.06.09
튤립 사진...in seoul  (4) 2017.05.08
[소니 A6300] 철쭉과 황매화를 담다.  (2) 2017.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