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제품리뷰

무선외장하드 My Passport Wireless Pro 개봉기










들어가기전에 




오늘 살펴볼 제품은 WD 외장하드 입니다. 

보통 일반적인 외장하드가 아니라 무선으로 데이터를 전송 받을 수 있는 My Passport Wireless Pro 입니다. 


와이파이 환경이 생활화되고 일상과 밀접해 지면서 외장하드도 이제 무선시대가 열렸습니다. 야외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데이터를 백업할 때 혹은 영화나 영상 , 사진 , 데이터 등을 스마트폰이나 회의에서 꺼내 봐야 할 때 무선을 이용해서 바로 모바일이나 패드로 확인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총 2번에 걸쳐 리뷰가 진행 될 예정인데 오늘은 제품의 특징과 개봉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사양 살펴보기


용량은 2테라와 3테라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2테라 제품입니다. 

무게는 0.45kg 이며 SD카드 슬롯이 있으며 USB 3.0단자를 채용했습니다. 

길이와 너비는 126*126mm 정사각형 모양에 높이가 24mm 입니다.



















My Passport Wireless Pro 특장점 살펴보기

























제품 개봉기 살펴보기 





파란색 박스에 들어있는 My Passport Wireless Pro 입니다. 2테라 짜리 제품으로 수령했습니다. 무선 외장하드라는걸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박스 겉에는 와이파이 표시와 SD카드 3.0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플라스틱 패키지에 외장하드와 각종 구성품이 들어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으며 충격에 무리가 없도록 견고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플라스틱 상단부를 제거하면 위 사진과 같이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외장하드 겉표면에는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잃어버리지 않도록 잘 기억해 두는게 좋을거 같네요. 내부에 들어 있는 용지에도 따로 비번은 메모되어 있습니다. 












제품 구성품을 모두 꺼내 보았습니다. 국내용이 아닌 해외용 제품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충전 어댑터가 보입니다. 실제 My Passport Wireless Pro 의 충전은 USB케이블로 하면되기 때문에 다른 구성품은 평소에는 크게 필요가 없습니다. 

해외 여행을 갈때는 필요할 수 있을거 같네요.. 












3.0 SD 메모리 카드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야외에서 사진 촬영을 하다가 메모리에 있는 이미지를 바로 옮길수 있습니다.













각종 버튼과 포트에 대한 설명입니다. 



하단부는 기스와 충격에 대비하도록 고무 재질과 같은 받침대가 있어 외장하드가 이물질에 닿거나 충격에 대한 완화작용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My Passport Wireless Pro 외관 및 이미지 








첫주차는 간단히 개봉기와 제품 특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두번째 본편 리뷰에서는 실제 사용하면서 느낀 점에 대해 주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 ^^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