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처갓집 양념치킨 드디어 먹어보다 후라이드와 양념 두마리...









양념통닭은 처갓집이 갑이다.. 

이런얘기를 참 많이 들어본거 같습니다. 

사실 처갓집 치킨은 한번도 시켜먹어 본적이 없는데 오랜만에 치킨 생각이 나서 요기서 주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1타 2피를 생각해서 두마리 치킨으로 주문했네요 후라이드 하나랑 양념하나.. ㅎㅎ 그렇게 주문하니 콜라도 큰걸 가져다 주더군요 ~ 











처갓집 치킨.. 참 오래된 브랜드인거 같습니다. 

에전 페리카나 등과 함께 나름 이름을 떨쳤던 걸로 기억하는데 요즘은 정말 많은 치킨브랜드 들이 생기면서 제게는 좀 멀어진 녀석인거 같네요.. 











먼저 후라이드 입니다. 

두마리를 시켰더니. 양쪽으로 후라이드 하나 양념하나가 왔네요. 

바삭하게 잘 튀겨져 온 모습입니다. 

냄새가 솔솔 올라오는게 사진찍기도 귀찮아서 그냥 바로 먹어버릴까 하다가 그래도 일단 사진부터 찍기로 했네요 ㅜㅜ 










다음은 양념치킨.. 

처갓집 치킨의 대표 메뉴? 라고 해야 하나요.. ㅎㅎ 

윤기 좔좔 흐르는 양념치킨 입니다. 과연 어떤 맛이길래 다들 그렇게들 이야기 하는지 정말 궁금했네요 ㅎㅎㅎ 










먼저 후라이드 부터.. 

양념맛이 강하면 후라이드 맛을 느낄 수 없기에 요녀석 부터 슬쩍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바삭하고 맛도 괜찮네요.. 옛날 치킨 같은 스타일인데 저는 입에 괜찮았습니다. 음... 점점 옛날 사람이 되가는건가. ㅜㅜ 










그리고 양념치킨.. 

요녀석은..음.. 그냥저냥. .그랬습니다. 무난한 수준이네요. 

특별히 와. 맛있다? 요런건 잘 모르겠고 그냥.. 평범하게 느껴졌네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가 저는 더 좋았습니다. ㅎㅎㅎ 


재밌는건 양념치킨이 좀 남아서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한 이틀 정도 지나고 다시 렌즈에 데워서 먹었는데 어?? 요렇게 먹어도 맛이 괜찮네요?

보관해뒀다 먹는 치킨은 늘 좀 아쉬움이 있곤 했는데 요거는 또 의외로 괜찮았네요 ㅎㅎㅎ 

아무튼 그동안 궁금했던 처갓집 양념치킨은.. 무난한 수준인걸로 ~^ ^ 

후라이드는 생각보다 내취향 ~ ^^







소니 rx10m3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