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FOOD,CAFE

풀무원 아임리얼 생과일 느낌 그대로....




풀무원 아임리얼..
순수 착즙쥬스라고 한다. 물을 넣지않고 만들었다나?
물을 넣지않고 만들었으니 뭔가 진한맛이 느껴지는 그런 쥬스인듯 ~

일단 뭔가 상큼한 맛이 날거같아 좋아보이는데 일단 네종류를 먼저 맛보기를..



아임리얼 포장이 너무 귀엽다 .위에서보면 재미난 표정/픽토그램? 같은게 보인다.

갠적으로 베리베리의 표정(안경)이 젤 맘에든다? ㅎㅎㅎ





음료수 따위를 마시면서 인증까지 남겨둘까 하다 일단 포장이 너무 귀여워서 바닥에 아크릴판까지 깔아가며 인증샷을 찍게 만든 아임리얼이다.
배경지는 깔았지만 귀찮아서 조명은 생략.. ㅋ




일단 내가 구입한 네가지 맛 모두 맛을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요 자몽이 제일 맛난듯. 뭔가 쌉쌀하면서 상큼한 느낌이 제대로~~ 순수착즙이라 그런가?







요녀석은 스트로베리..
사실 딸기 음료는 마셔보고 성공적이였던게 없다. 아임리얼 스트로베리도 내입엔 ..뭔가 아쉬운...
진하고 걸죽한? 느낌인데 뭔가 상큼하고 달달함이 부족한듯 .. 딸기가 70프로나 들어갔다고 한다.





갠적으로 젤 맛났던 순수착즙 자몽..자그마치 자몽 100프로다.. 물한방울 넣지않았다고 하는 녀석인데 상큼 쌉싸름한게 내입맛에 딱 좋다

암트 요녀석은 담에 또 사서 마시게 될 녀석으로 당첨이다.






다음은 그린키위..

그린키위가 40프로 들어가 있는데 요건 그냥 무난무난한듯.




마지막으로 베리베리.. 블루베리와 아사히베리의 콜라보레이션된 녀석이라한다. 뭔가 오묘한 맛이 나는데 개인적으로 요것도 맛나다 ~

자몽과 베리베리 두가지는 내입맛에 굳인걸로~^^

다른 녀석들도 마셔봐야겠지만 일단 괜찮은 편인걸로~^^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