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홍대 세계에서 두번째로 맛있는? 메론빵을 먹어보다.

 

 

 

 

 

 

저녁 약속을 위해 홍대를 나갔다. 빕스에서 배터지게 식사를 마친후 너무 많이 먹어 잠깐 산책하며 홍대를 돌아다니다 친구녀석이 맛있는 빵집이 있다고 잠시 들리자고 했다. 맛난데를 찾아다니는 친구녀석인데 요즘 핫 하다는 곳이란다.. 줄서서 사야하는 곳이라 좀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는 엄포를 놓고 일단 홍대 메론빵을 파는곳을 찾았다.

 

 

 

 

 

홍대 전철역 8번출구에서 걷고싶은거리를 살짝 지나 옷가게가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되는데 각종 핸드폰 악세사리들이 파는 가게에서 잠시 핸드폰 악세사리들도 구경하며 슬슬 걷기 시작했다.

 

 

 

 

 

걷고싶은거리에서 무과수 마트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옷가게들이 즐비하게 서있는데 이쪽 골목으로 올라가면된다. 생각보다 많이 걷지 않아도 되는데 홍대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좌측에 딱! 위치해있다.

 

 

 

 

 

어라.. 온통 일본이다... ㄷㄷㄷ 뭐지?? 세계에서 두번째로 맛있는 갓구운 메론빵 아이스..이게 정식 가게 이름이다.. 이름정말 길다.. 메론빵이라.. 메론맛이 나서 메론빵일까??? 뭐 메론맛이 나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아래에 사진처럼 생긴녀석이다.

원래는 바로 먹을때 저 빵 사이를 칼로 잘라서 그안에 아이스크림을 넣어서 먹는거라고 하는데 일단 우리는 배가 너무 불러서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는건 포기 하는걸로.. ㅜㅜ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갓 구운빵안에 넣어서 따끈한 빵과 차갑고 달달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어주면 되는데 은근 잘 어울릴 조합같아 보인다.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몇몇있었고 우리는 포장을 위해 잠시 기다리기로 했다.

 

 

 

 

 

생긴 비쥬얼은 아래와 같다.

겉은 살짝 바삭바삭한 소보로 같은 느낌이고 속은 말랑말랑하고 촉촉한 빵이다. 살짝 달작지근하면서 바삭한 맛이나는 녀석이었다.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어주면 괜찮을꺼 같은 느낌 딱 !!

 

 

 

 

이렇게 박스로 두박스를 포장했다. 친구하나.. 나 하나.. 한박스에는 총 5개의 메론빵이 들어가는데 따끈따끈할때 먹어주면 좋다.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때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된다. 아이스크림과 함께 맛보진 못하고 집에서 빵만 먹어봤는데 빵 자체도 제법 달달하니 괜찮은편..

다음에는 아이스 크림을 넣어서 한번 맛보는걸로...

 

배만 좀 덜 불렀다면 아이스크림 넣어서 하나 맛봤을텐데 그러지 못한게 조금아쉬웠다.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