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SNAPSHOT

소니 미러리스카메라 초광각렌즈 토키나 피린 20mm f2 스냅

 

 

 

 

 

 

요즘 초광각 렌즈에 속한다고 할 수 있는 토키나 피린 20mm F2 를 들고 다니는 재미에 빠져있다. 초광각 렌즈라고 하면 보통 24미리 화각보다 더 광각정도가 되면 초광각이라고 하는편인데 20미리 화각이면 제법 넓은 화각이라고 할 수 있다. 예전에 엡손 R-D1S를 사용할 때 보이그랜더 12mm 를 한동안 바디 마운트처럼 달고 다녔는데 35미리 환산 16미리 정도 였으니 어찌보면 20미리 화각인 피린은 쓸만한 화각인데 오랜만에 초광각을 쓰려니 어색함이 있는건 사실이다.

 

 

 

 

 

 

 

 

 

오늘은 일상 생활에서의 스냅 용도로 몇컷 담아본 사진들이다. 토키나 피린 20mm F2 를 매일 마운트 하고 다니면서 이것저것 담아보고 하는데 음식 사진등에는 사용하기 조금 애매한 감이 있지만 일상 스냅에서는 제법 재미난 사진들을 만들어주는거 같다.

특히 최대개방에서의 동글동글한 보케가 이뻐서 은근히 찍는 재미가 있다.

 

 

 

 

 

 

크기나 무게가 그리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평소에 가지고 다니면서 일상용으로 사용하기도 괜찮은데 수동 초점 사용에는 조금 익숙해져야 한다. 미러리스 카메라들이 수동 렌즈로 초점 잡기가 편하긴 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조금의 연습이 필요할수도...

 

 

 

 

 

 

 

 

 

 

 

 

 

 

 

 

 

 

 

 

 

 


* 본 컨텐츠는 토키나 렌즈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무상 대여 받아 작성한 사용기로서 체험단 결과에따라 제품 무상 지급 또는 할인 구매 등의 혜택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소니 A7RII + TOKINA FIRIN 20mm F2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

 

'GALLERY > SNAPSH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골목출사... 망친날..ㅜㅜ  (8) 2017.03.10
미즈와리~~ 한잔   (0) 2017.02.12
홍대 술집.. 자주가는 바에서 맥주한잔..  (0) 2017.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