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SNAPSHOT

홍대 술집.. 자주가는 바에서 맥주한잔..






워낙에 술을 좋아하는 1인이다보니.. 사람들을 만나거나 혹은 혼자 조용히 한잔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요즘에야 혼자 한잔 하러 가는 일은 없지만 예전에는 혼술도 참 많이 했던거 같다. ㅎㅎㅎ 


요 근래 홍대쪽에 자주가는 술집이 하나 있다. 

조용하고 자그마한 바 인데 .. 지인과 함께 맥주한잔 하러 다녀왔다. 







크지 않은 크기에 바가 있고 테이블도 있어 여러명이서 테이블에 앉아도 좋고 바에앉아서 가볍게 한잔하고 가도 좋은 그런 분위기다. 












시원한 맥주 한잔.. 오늘의 맥주는 클라우드로 정했다. 맥주잔이 기네스인건 함정.. ㅎㅎ 


친구녀석이 알려줘서 함께 몇번 왔던 곳인데 주로 양주를 먹을때가 많지만 가끔은 요렇게 맥주한잔 가볍게 즐기고 싶을때도 좋다. 







실제 보이는 분위기와 다르게 사진에는 굉장히 블링블링한 분위기로 나왔다. 

직원들도 사진을 보고 .. 깜짝 놀란다.. 여기가 맞냐며.. ㅎㅎㅎ 






연말 연시가 되면서 수없이 많았던 술자리들 중에 이곳에서 보냈던 술자리가 몇번은 되는거 같다.. 

사람들도 많지 않고 조용하게 한잔하기 좋은 아지트가 되지 않을까 싶다. ㅎㅎㅎ








소니 a99ii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


'GALLERY > SNAPSH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즈와리~~ 한잔   (0) 2017.02.12
제주에서의 아침..  (1) 2016.12.21
[삼성 NX500] 송년회 모임 3차에서...   (0) 2016.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