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카페 & 디저트

홍대카페 트웬티포세븐 플러스 24"7 요기 멋지네요 ~

사진 촬영을 위해 카페를 자주 가는편인데 촬영하기 좋고 넓은 공간이 있는곳을 선호 합니다. 

물론 분위기도 좋아야겠쬬 ^^


그렇게 뒤적뒤적이다 새로운 카페를 발견했네요 


트웬티포세븐 플러스라는 가게 입니다.. 가게 명칭을 왜이렇게 지었는지 모르겠지만 검색할때 참.. 어렵네요 ㅜㅜ


24/7 으로 되어있기도 하고 24"7 혹은 24/7+ 24"7+ 등으로 표기되네요.. ㅜㅜ.. 어렵다 어려워 ㅜㅜ 












24/7은 테마카페라고 해야할까요??  실내가 정말 이쁘게 꾸며져있습니다. 여성분들의 취향저격을 위한 카페 같아요.. 

조금은 찾기가 어려워서.. 헤맸는데.. (가게 앞에서 헤맨 ㅜㅜ) 간판이 눈에 좀 더 잘 띄었으면 싶었네요.. 


사실 가게가 어려운곳에 있진 않은데... 간판을 못보고 지나쳤네요 ㅎㅎㅎㅎ 





공간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으며 천장에는 화분을 뒤집어 놓은 전등 인테리어로 분위기를 색다르게 만들어놓았습니다.





그리고 테이블마다 이쁘게 꾸며져있구요.. 테이블 위에도 요렇게 등과 함께 꽃을 이용한  인테리어를 했네요.

여기 보이는 꽃들은 생화가 아닌 조화인데 그래도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천장에서 내려오는 인테리어 장식들.. 

화분을 뒤집어 놓은 모양이며 여기에 각종 등을 이용해서 카페를 꾸며놓았네요. 

24"7은 들어가자 마자.. 이런 블링블링한 조명때문에 눈길을 확 끌게 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다행이 셀프는 아니고 주문을 받으러 올라오더군요. 






일단 음료를 주문하고 이곳저곳 살펴봤습니다. 

구석구석 신경쓴 흔적이 많이 보이고 분위기도 아늑하고 이색적인 느낌에 한참을 두리번거리고 다녔네요. ㅎㅎㅎ









1층에는 비록 조화로 꾸며놓았지만 요렇게 인증샷을 찍을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서 다들.. 인증샷도 찍고 셀카놀이도 하고.. ㅎㅎㅎ 마치 간이 스튜디오같이 꾸며놓았네요. 

실제 촬영하기에 조명상태가 좋지는 않았지만 아주 훌륭한 아이디어 같네요.. 

때가 되면.. 요기 내부 분위기를 바꿔주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거 같기도 합니다. 








잠시후 등장한 음료.. 

저는 사케라또를 주문했습니다. 모델님은 음... 뭘주문했는지 까먹었네요 ㅜㅜ 이래서 글은 바로바로 써야하는데 말이죠 ㅜ ㅜ 

사케라또는 물대신 얼음을 이용해서 거품을 내어 만드는 커피인데 무더운 여름에 종종 애용하는 편입니다. 






요녀석이 바로 사케라또 입니다. 

어찌나 이쁘게 세팅해서 나오던지.. ㄷㄷㄷㄷㄷ 

여성분들은 정말 정말 좋아할 카페 같네요. 

도마? 같은거 위애 꽃팔지? 화관? 같은거와 스트로우.. 그리고 냅킨까지.. 아주 정성스럽고 이쁘게 세팅이 되어나왔네요. 






분위기 좋고.. 이색적이면서 셀카 놀이하기도 좋은.. 그런 카페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음료도 정성스럽게 나와서 참 맘에 들었네요. 


아마도 다음에도 종종 애용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