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본도시락 제육쌈밥 도시락 후기 ~

요즘은 도시락의 춘추전국시대인거 같습니다. 

퀄리티가 높아진 편의점 도시락에서 부터 배달 도시락까지 제법 먹을만한 도시락이 많아진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편의점 도시락도 잘 애용하지 않고 배달 도시락도 즐기지 않는편인데 우연히 본도시락을 주문해보게 되었네요.. 


늘 쫓기는 식사시간엔 이렇게 가볍게 도시락으로 때우면 시간도 남고 휴식을 취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 편한부분은 있더군요 . 









첫 도시락 주문은 제육쌈밥도시락으로 주문했습니다. 

여러명이 주문한 도시락이라 종류가 다양하게 주문했는데 치킨마요도 있고... 뭐 다른 메뉴도 있습니다. 저는 제육쌈밥을 선택했습니다. 

단품과 세트중에 고를수 있는데 세트는 반찬 가지수가 더 많이 나오네요.. 

저는 일단 세트로 주문해봤습니다 ~







쌈도 요렇게 나옵니다. 

음.. 배달온 퀄리티는 나쁘지 않네요.. 예전에 한솥도시락을 즐겨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것보다는 퀄리티가 좋은거 같습니다. 

한솥도 워낙에 먹은지 오래되어서. 지금은 퀄리티가 좋아졌을지도 모르겠네요.. 추억의 한솥도시락을 마지막으로 먹은게 대략.. 5-6년은 된거 같으니까요.. 







좌측에 보이는 네가지 반찬이 세트에 포함되는 반찬입니다. 

단품으로 시키면 저 반찬들이 없습니다. 

두명이서 시킨다면 한명은 세트 또 한명은 단품정도로 주문해서 먹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반찬을 많이 안먹어서 그런지.. 혼자서 다 먹으려면 반찬이 조금 남을듯 싶기도하구요 ~ 








도시락을 오픈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음식 퀄리티는 괜찮아보입니다. 밥도 따뜻하고 일단 비쥬얼에서는 합격점이네요 ~ 















야채쌈도 제법 생생합니다.. 

나쁘지 않은 퀄리티고 반찬들도 생각했던거 보다 괜찮았네요.. 워낙에 오래전에 먹어본 도시락 이후에 먹는거라 그런지 요즘 도시락 쓸만하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제육쌈밥은.. 음.. 매웠습니다.. 처음 먹을땐 괜찮네? 하면서 먹었는데 다 먹을때쯤엔 땀을 뻘뻘흘리고 있더군요 ㅎㅎㅎㅎ 

이날의 퀄리티가 괜찮아서 한두번 더 주문해서 먹곤 하고 있는데 자주는 아니더라도 종종 애용하게 될거 같네요.. .다만 배달 시간이 들쭉날쭉.. 애매할때가 많아서... 미리 넉넉하게 전화주문해서.. 몇시까지 가져다 달라고 예약하는게 가장 좋을거 같네요 ~ ^^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