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봄나들이 개인화보촬영을 함께 하다 ~

오늘은 봄나들이를 다녀왔던 진해에서의 개인화보촬영입니다. ~

진해 벚꽃놀이를 가기로 했는데 마침 개인화보촬영도 스케쥴이 맞아 같이 진행하게 되었네요 ~ ^ ^

겸사겸사 진해 나들이가 시작되었네요 ~ ^^






비오던 밤 

네 사전 미팅을 하던 날 비가 쏟아졌네요 ~ 

촬영 컨셉을 잡아야 하는데 비가 주륵 주륵... 개인적으로 비오는 날의 스냅 촬영을 하고 싶었었는데 때마침 비가 내려줘서 바로 몇컷 촬영을 들어갔네요 ~ ^^






다음날의 촬영이 슬슬 걱정이 되었지만 지독히도 촬영운이 좋은 저를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촬영때는 늘 운이 좋은편이라 최악의 날씨는 잘 피하는 편이거든요 ^^ 아무튼 그렇게 촬영에 대한 얘기는 잘 나누고.. 다음날의 촬영을 기대하며 미팅을 마쳤습니다. 

물론 미팅전에 카톡 등을 통해 미리미리 대략적인 컨셉미팅은 진행했으며 마무리 작업만을 남겨둔 상태였답니다 ~ ^^








 벚꽃축제의 경화역


첫번째 촬영은 벚꽃축제가 한창인 경화역입니다. 

사실 이곳은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리는 곳이기 때문에 이른 아침부터 촬영을 진행해야 합니다. 아침에도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사람들과의 전쟁은 피할수는 없습니다. ㅜ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나름 피해가며 담은 사진이네요 ^^ 검정 코트와 하얀 벚꽃의 콜라보네요 ^^








이번에 촬영을 하신 모델분은 40대의 여성분이랍니다 ~ ^^ 나이에 맞지 않게 아주 동안이신분이죠 ^^

경화역에서의 촬영은 뒤로 하고 오후에는 진해 인근 촬영을 위해 조금 돌아다녔습니다 ~ 








그렇게 조용한 뒤쪽 골목을 발견했네요 ^^ 

철길도 보이고 벚꽃들도 보이고.. 빈티지한 건물들도 눈에 들어오는... 아주 멋진 장소를 찾았네요 ~^^

여기에서 두번째 촬영을 시작했네요 ~ ^^ 이번에는 조금 컬러풀한 원피스 차림입니다 ~^^











간간히 마을 주민들도 지나다니시는데 촬영하는게 신기한지 구경삼매경에 빠지십니다 ~^^








옹기종기 모여있는 집 주변으로 벚나무들이 많이 보입니다. 집앞에서도 찍고 집 근처에서도 몇컷 담고~ 

여기서 제법 많은 사진을 찍은듯 합니다. 이런 멋진 장소를 이제서야 알게되었네요 ^^

















다음은 세번째 장소로 또 이동을 했습니다. 

모두 진해 경화역 주변의 장소이며 이곳 저곳 돌아다니며 촬영하느라 어디가 어딘지도 잘 모르겠네요 ^^;; ㅎㅎㅎ 






마지막 촬영은 조금 멀리 떨어진 곳이네요 ^^

마지막은 여신 컨셉으로 진행해 보기로 했네요 ~ 

눈이 내리는 날은 아니지만 벚꽃이 날리는 느낌겸.. 눈내리는 기분을 내기 위해 사진 촬영 후 눈을 합성해서 만들어 보았네요 ^^

나름 분위기 괜찮지 않나요? ㅎㅎ ^^



















 장거리 야외 화보촬영

장거리 화보촬영의 경우에는 지방 스케쥴이 맞을 경우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스케쥴이 없어도 조건이 맞다면 촬영을 하기도 합니다만 아무래도 비용문제가 부담스럽겠쬬 ~ ^^

이날의 마지막 여신컨셉의 촬영은 의뢰하신 모델분도 만족하셨고 저도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거 같아요 ^^ 요런 분위기 있는 장소를 찾는게 관건이었는데 짙푸른 녹색이 있는 신비로와보이는 이런 곳 좋지않나요? ^^


















이렇게 이날의 촬영은 마무리 하고 진해를 떠나왔답니다 ~ ^^

벚꽃놀이와 개인화보 촬영 두마리 토끼를 함께 잡은 날인데요 ~~ 봄이나 가을철.. 꽃놀이나 여행길에 이런 장거리 촬영도 가능하니 문의 주시면 됩니다.

주 촬영지역은 서울 경기 지역이며 조건이 맞을 경우 지방 촬영도 진행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Coptright 2016 yollstory. allrights reserved




[공지/이벤트] - 촬영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