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제품리뷰

게이밍 마우스 nmouse 4k 후기

오랜만에 마우스를 하나 장만했다. 

작년인가 마이크로소프트 아크터치 마우스를 구매한 이후 유선 마우스는 도대체 몇년만인지 모르겠다. 


아마도... 8년쯤 되었을거 같다. 

원래는 로지텍 mx510을 쓰고 있었는데 이게 고장도 안나고 만족감도 크고 아주 굳이었다. 


헌데 지금 mx510은 단종되버리고 그뒤로 그만한 성능의 마우스가 나오지 않는다는게 대체적인 여론.. 


늘 로지텍 마우스를 즐겨 썼는데 이번에는 다른 마우스를 찾아보다 눈에 띈게 바로 n마우스 4k란 녀석이다. 














뭐 대충 스펙을 보면 32비트 엔진 탑재, 4000dpi , 가속력 20g,DPI를 16단계  등등 이런것들을 자랑으로 내세운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클릭 반응속도를 탑재했다고 한다. 


음.. 사실 이런 말들이 얼마나 좋은건지 어떻게 느껴지는지 그런거는 잘 모른다. 

















디자인은 대충 요렇게 생겼다. 

선이 꼬이지 않도록 페브릭 USB케이블이며 무상 A/S 2년이다.

양손 모두 사용할수 있도록 좌우 대칭형인데 오른손 잡이인 내 손에는 그전에 쓰던 로지텍 MX510이 훨씬 편했다. 

아무래도 오른손 잡이는 오른손 잡이용 마우스를 쓰는게 편할거 같다. ㅜㅜ  








USB연결 단자는 요렇게 금색이다.. 뭐 전도율이 좋아보이려고 금색인지.. 실제 금도금인지는 모르겠다. 









하단부에는 DPI설정을 할 수 있는게 있고 좌측은 올트라폴링 설정이다. 

난 그냥 기본으로 놓고 쓴다. 


게임을 위해 산 마우스가 아니라 그냥 일반용 마우스로 사용중인데 DPI조정을 해보니 오히려 너무 빨리 움직여 그냥 기본으로 쓰는 중이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이뻐 보이는데 뭐 우와 완전 이쁘다 그런건 잘 모르겠다. 

그냥 저냥 무난하게 쓸만하고 가운데에는 뒤로가기 버튼도 보인다. 

그립감은 앞에 얘기했듯이 로지텍 MX510보다 못하다. 

뭔가 손이 좀 허전하게 느껴진다. 

기타 움직임이나 정확도? 뭐 그런거는 그럭저럭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고 쓰는 중이다. 












새로 장만한 기계식 키보드와 함께 인증샷 ^ ^ 블랙으로 깔맞춤?이다. ㅎㅎㅎ 아래에는 장패드까지... 














LED가 들어왔을때의 모습이다. ㅎㅎ 

마우스에 이렇게 불들어오는거 첨 써보는데 뭐 나름 이뻐보이고 좋다. ^^ 

헌데 뭐 특별하고 대단한지는 나도 잘 모르겠다. 

그냥 무난하다? 그정도... 로지텍 때는 우와 좋다.. 이런 느낌이 있었는데 조금 아쉬운부분이다. 

뭐 가격차이가 그만큼 있으니 그냥 넘어가야할듯 하다.. 





Copyright 2015. Yollstory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