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카페 & 디저트

홍대 카페 올리버브라운~~

나이가 들고 사는게 바빠지다보면 카페같은곳을 거의 찾지 않게된다. 간혹 촬영을위한 컨셉미팅을 해야할때 카페를 이용하는데 오늘은 카메라 리뷰때문에 샘플촬영차 모델과 만나기위해 홍대 올리버브라운을 찾았다.





나는 주로 홍대에 나가면 전철역 8번출구쪽에있는 커피와사람들이나 산울림소극장 쪽에 있는 그린클라우드, 베를린 등을 주로 찾는다.

헌데 오늘은 모델이 이곳을 추천하여 올리버브라운을 찾게 되었는데 초콜릿전문 카페라고 한다.

대충 검색해보니 와플이 유명하고 제법 이름이 알려진 곳이었다.







카메라 리뷰를 위한 샘플을 촬영해야하기에 구석쪽에 자리를 잡았다. 삼각대를 세개나 챙겨와서 짐이 제법 많았다. 자리는 넓직하고 옆테이블과 공간도 제법넓어 괜찮은듯하다.






대충 가게 한바퀴 휘~~ 걸어다니며 올리버브라운의 모습을 담아보았다. 토요일 늦는시간인데 생각보다 사람들은 많이 없었다. 다들 술마시러갈시간인가? ㅎㅎㅎㅎ

2층 3층으로 되어있다는데 3층은 안가보고 2층에 자리를 잡았다.




fe16-35로 촬영했다. 그러다보니 엄청 넓게 사진이 나온다. 뭐 실제 카페도 제법 넓은편이다. 자리도 넉넉한편 ~

주문은 카페모카와 베이글 하나 주문 ~~ 모델님은 다이어트 때문에 안드신다고한다 ㅜ ㅜ 안그래도 말랐는데 ㅋ














카페 사진을 찍다가 알게된건데 와플,아이스크림이 유명한듯한데 미처 먹어보지 못한게 아쉽다 ㅜ ㅜ 언제 다시한번 찾을 기회가 있을런지 모르겠다. 담에오면 꼭 먹어보리라~~ ㅎㅎㅎ









수제아이스크림이라고 하는데 침넘어간다. ㅋ 이런 달달구리한것들 그닥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왠지 먹어보고싶어지지만 오늘은 패스했다.





이날촬영한 모델님~~ 개인화보촬영을 계기로 친해져서 종종 내가 리뷰하는 제품의 제품모델이 되어주곤한다. 제법 많은 촬영을 한듯하다.

이날은 a7rii의 아이포커스 동체추적 테스트와 인물사진 샘플을 찍는게 주목적이었는데 다행이 무탈히 미션완수했다.











이리저리 바빠서 카페도 제대로 못둘러보고 올리버브라운의 유명한 것들도 맛보지 못했지만 또 찾을날이 있지않을까싶다.


전체적인 분위기 나쁘지않았고 기회되면 다시한번 찾아가볼 의향 충분히 있다~~^^


copyright 2015 yoll. all rights reserved


소니 a7r ii
fe 35mm f1.4